현생도 살아야하고
만들어논 프로그램도 관리해야하고
이번에 라라 업데이트하면서
내부적으로 좀 뜯어고치다가
멘탈도 털리고 정신이 없넜네요.

우선 큰 수정사항은
1. 라라 업데이트

2. 계산 로직 변경 -> 자바스크립트로 구현가능한 수준에서 최대한 다중 계산을 동시에 하게끔 변경하였습니다.

3. 정상적으로 인게임의 스샷기능이아닌 프린트스크린(現 alt+프린트스크린?!) 으로 스샷찍고 잘라서 쓰시는분들이 계셔서 인게임에서 제공하는 스크린샷의 사이즈가 아닌 이미지는 애초에 추가 할수 없게 하였습니다. (오류 방지 목적이니 양해해주세요.)

4. 이미지 로직 변경 -> GPU 메이플보다 많이 갈굽니다 몇초수준이긴하지만.
                          이전버전이 코어이미지목록 만드는데 7~8초, 이미지 1장 매칭하는데 15초 정도 걸렸는데
                          요번에는 GPU사용율 이전버전보다 약 1.2배정도 사용하면서 
                          코어이미지 목록 만드는데 4초, 이미지 1장 매칭하는데 6~7초 정도 걸립니다.
                          강화 가능 스킬 10개 캐릭 기준입니다. 조합 코어수 720개 (ex 히어로 등등)

5. WebGL2,하드웨어 가속을 사전에 감지하여 둘중 하나라도 안따라준다면 이미지 인식을 못쓰게 막았습니다.
안된다고 머라고 하시는분들이 많아 안내문과 함께 막았습니다. 
WebGL2 는 최신 브라우저 라면 어지간해서는 가능할거고, 하드웨어 가속은 유투브 보시는 분들이면 당연 켜두실거라 생각합니다.(유투브의 vp9 코덱가속이 하드웨어 가속기능입니다.)

5.제보 들어온 부분에 한해서 캐릭별 스킬 변경 부분 처리 완료하였습니다. 이부분은 제가 메생사는것도 아니고, 44개의 캐릭터를 다 돌볼수없으므로 제보에 한해서 그때그때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ui가 조금 변했지만 이전과 사용법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미지 인식 부분 입니다.

사용할수 없다면 아래와 같은 문구 or 다른 이유를 알려줍니다.


사용가능 하다면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계산기 부분입니다.
성능 최적화를 위해 결과 창은 따로 빼버렸습니다.


계산중에도 결과가 나왔다면 결과보기 버튼을 통해 볼수있습니다.
(결과 보기를 하게되면 계산 프로세스가 일시중지됩니다.
돌아와서 계속 진행할수있습니다.)


결과 창입니다.
이전버전과 동일한 ui를 사용하였습니다.


링크

라라 업데이트에 마춰서 업데이트 하려고했지만.
상황이 안따라줘서 6일이나 늦었네요.

기다리신 선생님들께는 죄송합니다...ㅎ

그래서 라라는 재밌나요?

게임 못켠지 한달대써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