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kms 1.2.353 업데이트로 더 시드가 개편이 되었습니다.
전보다 비교적 쉬워져 시드에 도전하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공유하고 싶어서 제가 플레이하면서 느낀 41층 한번에 가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글쓰는 법이 미숙해서 댓글로 요청사항이나 지적해주시면 겸허히 받아드리겠습니다!
그럼 영상과 함께 시작하겠습니다.

결론부터 얘기해드리자면 입장과 동시에 모든 패턴이 일정하게 설정됩니다.
아래 영상와 같이 쉬지 않고 실수 안하고 쉬지않고 달리시면 한번에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lz-Ksa94pk
이건 풀영상이고 아래에 자세한 설명 적어놓겠습니다.

먼저 앞에는 장애물이 없어서 설명을 생략하겠습니다. 
크게 전 3구간으로 나눠났습니다.


첫번째 구간 



처음에 오시게 되시면 불 기둥이 5개가 보일 겁니다. 위 영상과 같이 입장과 동시에 달리시면 동일하게 패턴이 나와서 저렇게 쭉 달리신다음 4번째 불 기둥에서 불이 나오기전에 왼쪽에서 맞으면 저렇게 튕기는모션없이 갈 수 있습니다. 그걸 이용해 쉬지않고 갈 수 있습니다.


두번째 구간 



불 기둥 장애물을 지나가면 발판과 가운데 도끼가 있습니다. 불 기둥 구간을 쉬지않고 달려오셧다면 저렇게 발판앞에서 바로 점프키를 눌러 주시면 도끼가 오른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손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세번째 구간 



마지막 루팡이 바나나 던지는 구간입니다. 이 때까지 쉬지 않고 오셧다면 발판 끝에서 점프한다는 느낌으로 점프하면 중간 발판에 걸리지 않고 갈 수 있습니다. 처음에 제가 걸린건 발판을 최대한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첫번째 두번째 구간을 쉬지 않고 오셧다면 세번째 구간도 루팡이 바나나를 던지기 전에 바로 갈 수 있습니다.

나머지 구간은 점프구간이라서 생략했습니다. 위에 풀영상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작성자가 시드에서 바라는 점 

- 이제는 파티시드가 안되고 개인시드로 통합되어서 직업마다 사냥속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랭커시스템이 있던 시드에선 사냥속도가 어마무시하게 작용을 해서 랭커시스템을 직업별로 나눠주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끝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점이나 요청사항은 댓글로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캐슈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