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사님

메이플스토리 1.2.346(2) 업데이트가 3 31일 진행되었습니다.

 

목차

■ 개선 사항

■ 오류 수정

 

개선 사항

-------------------------------------------------------------------------------------------------------------

■ 스킬

예티의 내가 만든부스터!의 이동 거리가 증가됩니다.

예티의 예티 파워로 증가하는 크리티컬 확률이 10% 증가됩니다.

개발자 의견 :

 내가 만든부스터!의 이동 성능이 낮고 예티화난다상태가 아닐 때의 사냥 능력이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이동 거리를 증가시키고 기본 크리티컬 확률을 높여 이를 보완하려 합니다.

 

오류 수정

-------------------------------------------------------------------------------------------------------------

■ 스킬

캡틴의 데스 트리거가 튕기는 도중 공격할 적이 없어 중지되었을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메카닉이 점프키 키다운으로 부스터 전개 사용 중 방향키를 입력하지 않으면 더블 엑셀레이션이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예티의 예티화난다!가 지진의 룬 사용 시 해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예티의 분노 강화 : 슈퍼 부스터에 적용되지 않는 예티가볍다사용 초기화 관련 설명이 삭제됩니다.

 

■ 보스 몬스터

카오스 핑크빈에서 은월의 분혼 격참으로 생성된 영혼과 카오스 핑크빈을 동시에 처치하면 다음 카오스 핑크빈이 등장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스우에서 은월의 분혼 격참으로 생성된 영혼과 스우를 동시에 처치하면 다음 페이즈로 이동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메이플 옥션

메이플 옥션의 찜 목록에서 등록 기간 만료 혹은 등록 취소된 아이템의 판매 완료만료 기간이 1900-01-01로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이벤트

예티X핑크빈 월드의 몬스터 펀치킹에서 몬스터 라이프의 능력치 증가 효과를 받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몬스터 펀치킹 랭킹이 초기화되며 기존에 랭킹에 등록한 기록이 있는 경우 계정당 1천 메이플 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몬스터 펀치킹 입장 시 모든 버프가 해제되도록 수정됩니다.

개발자 의견 :

 예티X핑크빈 월드는 이벤트 월드로서 일반월드와 무관하게 독립된 플레이가 진행되기를 의도했습니다하지만 오류로 인해 몬스터 라이프의 능력치 증가 효과를 받거나월드 통합 파티 퀘스트에서 다른 직업으로부터 파티 버프 획득한 후 몬스터 펀치킹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이는 몬스터 펀치킹 랭킹의 취지와 어긋나기에 해당 오류를 수정하였고 랭킹 또한 초기화하였습니다불편하시겠지만 다시 한번 몬스터 펀치킹에 참여하여 랭킹을 등록해 주시길 바랍니다.

 

GM소리 올림


출처 : https://maplestory.nexon.com/news/update/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