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메이플스토리입니다.

 

프리미엄 PC방 접속 보상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린 바와 같이프리미엄 PC 누적 접속 시간 120시간을 달성하신 용사님들께 

<아르테리아 마우스 장패드>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아래 안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시어꼭 기한 내에 보상 수령 대상자 확인 및 배송 정보 입력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 PC방 접속 보상 이벤트 <아르테리아 마우스 장패드수령 대상자 안내

 

 대상자 확인 및 배송정보 입력 기간 : 2023 10 13() ~ 10 26(오후 11 59 

 당첨 보상 : 아르테리아 마우스 장패드


 

(*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당첨자 확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의사항] 

대상자 확인 및 배송 정보 입력기간 내 수령 동의 및 배송 정보 입력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배송 정보 입력기간 종료 이후에는 추가 지급이 불가하니 꼭 기간 내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배송 정보는 10 26()까지 입력 및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10/26(기준 최종 입력 정보로 배송 진행)

마우스 장패드는 10 30(이후 순차 발송될 예정이며발송 과정에서 안내 드린 일정보다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부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셨을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14세 미만 용사님의 경우보상 수령 시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벤트 상품이 지급되기 전에 넥슨ID를 탈퇴한 경우상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 운영정책 위반으로 게임 이용이 제한된 경우 보상 지급 대상자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동일한 명의로 여러 ID의 누적 시간을 달성한 경우최초로 누적 120시간을 달성한 넥슨ID 1개만 지급됩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소식으로 용사님을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