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사님

메이플스토리 1.2.383(2) 업데이트가 10 27(진행되었습니다.

 

목차

■ 오류 수정

 

 

오류 수정

-------------------------------------------------------------------------------------------------

■ 메이플 로얄 스타일 쿠폰에서 획득 가능한 '보름달을 조심해이펙트' '보름달을 조심해이펙트 교환권'으로 변경됩니다.

  • -넥슨 캐시로 구매한 메이플 로얄 스타일 쿠폰에서 획득한 '보름달을 조심해이펙트 교환권'은 사용 전 1회에 교환이 가능하고, '보름달을 조심해이펙트 교환권'을 사용하여 획득하는 '보름달을 조심해이펙트'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 -메이플 로얄 스타일 쿠폰에서 사용 전 1회 교환 가능한 '보름달을 조심해이펙트'를 획득하여 보유 중인 용사님의 경우보유한 아이템이 사용 전 1회 교환 가능한 '보름달을 조심해이펙트 교환권'으로 교체됩니다.

■ 에반의 캐릭터 정보 UI 확인 시 일부 HEXA 스킬이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캐릭터 정보 UI에서 정령의 펜던트 아이템의 누적 시간에 따른 추가 경험치 획득 수치가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제로가 추가 경험치 획득 관련 캐시 아이템을 베타에만 착용 시 캐릭터 정보 UI에서 적용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른 캐릭터의 캐릭터 정보 UI에서 기간이 만료된 칭호의 일부 능력치가 기간 만료 후에도 반영된 것처럼 보이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른 캐릭터의 캐릭터 정보 UI에서 전투력 관련 도움말 버튼이 동작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른 캐릭터의 캐릭터 정보 UI에서 일부 장착중인 펫의 툴팁이 화면 밖으로 나갈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길드가 없는 캐릭터로 타인의 캐릭터 정보 UI 확인 시 길드 스킬이 적용되지 않은 능력치 수치로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보스 파티 모집 게시판의 캐릭터 상세 보기 UI에서 esc키를 눌러 출력 해제를 시도할 경우 바로 닫히지 않고 UI의 일부분만 남아 있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월드 베스트 펀치킹 대기실나가는 길 맵에서 메이플 유니온 UI를 확인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세피로트 / 세피로트 정원해상도 변경 시 게임이 종료되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GM소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