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메이플스토리입니다.

 

LUCID DREAM FESTA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용사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LUCID DREAM FESTA에 참여 신청해주셨던 용사님께서는 아래 안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당첨 여부를 확인 부탁 드리며당첨되신 용사님께서는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LUCID DREAM FESTA 당첨자 발표

 

■ 당첨 확인 기간: 2023 12 6() ~ 12월 7(오후 11시 59

■ 당첨 보상 및 인원

- DREAM 티켓 : 400명 (동반 1인 입장 가능)

- FESTA 티켓 : 800명 (동반 1인 입장 가능)

각 티켓별 진행 프로그램은 이벤트 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당첨자 확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유의사항]

* DREAM 티켓 당첨 용사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안내드린 것처럼, DREAM 티켓 당첨자께는 참가 신청 시 넥슨닷컴에 기입해주신 휴대폰 번호로 유선 연락을 드려 참가 가능 여부를 확인할 예정입니다유선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다른 용사님께 참석 기회가 양도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유선 연락을 통해 참석을 최종 확정해주신 용사님들께는 행사 참여와 관련한 정보를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송드릴 예정이오니 해당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야간 행사로 진행됨에 따라당첨자와 동반인 모두 만 19세 이상이신 경우에만 입장 가능합니다당첨자와 동반인 모두 신분 확인이 이뤄지니입장 시 신분증을 소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FESTA 티켓 당첨 용사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안내드린 것처럼당첨자로 선정되셨더라도 12 6(당첨자 발표 후 ~ 12 7(오후 11 59분 내에 FESTA 티켓 수령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당첨이 취소됩니다.

취소 티켓이 발생될 시미당첨 용사님을 대상으로 추가 선정이 진행되며 2023 12 8(추가 당첨자 공지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참석을 최종 확정해주신 용사님들께는 행사 참여와 관련한 정보를 입력해주신 메일을 통해 발송드릴 예정이오니 해당 내용 참고하시어 행사장에 늦지 않게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야간 행사로 진행됨에 따라당첨자와 동반인 모두 만 19세 이상이신 경우에만 입장 가능합니다당첨자와 동반인 모두 신분 확인이 이뤄지니입장 시 신분증을 소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쉽게도 모든 용사님을 한자리에 모실 수는 없지만, LUCID DREAM FESTA에서 진행될 쇼케이스의 경우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