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메이플스토리입니다.

 

먼저 용사님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겨울 업데이트의 첫날,

각종 오류들로 인해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유니온 아티팩트 및 각종 컨텐츠에서 크고 작은 오류가 확인되었고,

용사님들의 추가적인 불편함을 방지하기 위해 일부 컨텐츠의 이용을 임시로 제한하였습니다.

 

그 후 시급한 오류에 대한 긴급수정 및 보정작업을 진행하였고현재는 다시 모든 컨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게 오픈하였습니다.

오픈 후에도 일부 추가적인 오류와 수정 필요 사항들이 일부 확인되고 있어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추가 수정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항상 용사님들의 말씀에 귀기울이며 빠르게 조치해 나가겠습니다.

 

많은 용사님들에게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드리며,

미흡하나마 사과의 마음을 담은 보상을 준비하였습니다.

용사님들의 기대에 부합할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가 되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유니온 아티팩트 및 각종 컨텐츠 오류 사과 보상 안내]

■ 전체 월드 보상

보상 기준 : 메이플ID 1회 획득 가능

수령 방법 : 헤네시스 및 주요 마을에 위치한 운영자NPC와 대화 > “유니온 아티팩트 및 각종 컨텐츠 오류 사과 보상” 수령

수령 기간 : 2023 12 22(오후 12시 50분 ~ 12 31(오후 11 59분까지

보상 내용

보상

유효기간

교환 여부

EXP 교환권 3,000

14

월드 내
 나의 캐릭터간
 이동만 가능

솔 에르다 1

스페셜 명예의 훈장 20

극한 성장의 비약 1

꿈의 조각 1개 교환권 2,000

선택 심볼 교환권 1
 (선택 아케인심볼 교환권 500또는 선택 어센틱심볼 교환권 100개 중 하나 선택 가능)

14
 ※ 교환권에서 획득한 아이템 7

3,000 아티팩트 포인트

-

-

 

■ 유의사항

* EXP 교환권은 200레벨 이상의 캐릭터 또는 스토리 퀘스트 챕터 2를 완료한 200레벨 이상의 제로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6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사용 시 260레벨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치와 동일한 양이 지급됩니다.)

솔 에르다는 260레벨 이상 6차 전직을 완료한 캐릭터로만 사용 가능하며보유 가능한 솔 에르다 수량(20)에 도달 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수령된 솔 에르다는 인벤토리 [소비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극한 성장의 비약은 20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사용 가능하며, 200~249 레벨에서 사용 시 1레벨 성장, 250 레벨 이상에서 사용 시 249레벨이 레벨업 하기 위해 필요한 경험치 양만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극한 성장의 비약은 버닝 효과를 받고 있는 캐릭터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꿈의 조각 1개 교환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미드나잇 파티황홀한 꿈속 파티퀘스트를 완료한 캐릭터여야 합니다.

꿈의 조각 1개 교환권은 2024 3 24(오후 11 59분 전까지 상점 운영 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선택 심볼 교환권은 5차 전직을 완료한 200레벨 이상 캐릭터만 수령 가능합니다.

선택 심볼 교환권 사용으로 획득하는 아이템은 유효기간 7월드 내 나의 캐릭터간 이동만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아티팩트 포인트는 버닝 월드에서 수령할 수 없습니다.

아티팩트 포인트는 ‘[메이플 유니온신비한 힘의 아티팩트’ 퀘스트를 완료한 월드의 캐릭터로만 수령할 수 있으며한 번에 3,000 아티팩트 포인트가 지급됩니다또한 지급되는 아티팩트 포인트가 월드 내 아티팩트 포인트 보유 한도를 초과할 경우 아티팩트 포인트 보유 한도까지만 아티팩트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