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1-12 18:38
조회: 242
추천: 0
.2차 테섭 마지막 파랑익시드 문의글입니다 익시드 : 엑스큐션 VI의 예열 시스템 (일명 '파랑익시드') 삭제를 부탁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두가지 이유를 근거로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1. 마스터리 코어를 통해 파랑익시드를 삭제할 명분이 충분합니다. ![]() 김창섭 디렉터께서 뉴에이지 쇼케이스에서 "마스터리 코어는 성능적인 개선은 물론이고, 기능적인 개선도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스킬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주력기들이 강화되는 만큼 전투가 한단계 더 개선될 것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11년이나 데벤 유저들에게 불편을 준 파랑익시드 시스템을 이제는 개선할 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2. 보스 주력기는 컨셉이 아닌 편의성을 우선으로 개선되어야 합니다. 실제로 편의성을 위해 기존의 컨셉을 삭제하면서까지 개선한 선례가 많이 있습니다. (1) 히어로 - 레이징 블로우데몬어벤져와 유사하게 "강화" 시스템을 가졌었고, 인레이지, 발할라, 소드 오브 버닝 소울 상태에서만 강화되었음 -> 콤보 완충시 영구적으로 강화되도록 개선 (2) 다크나이트 - 궁니르 디센트 (기존 궁그닐 디센트)"새크리파이스" 스킬로 비홀더를 흡수해 궁니르 디센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무시한다는 컨셉을 가졌었음 -> 컨셉 삭제 및 궁니르 디센트의 재사용 대기시간 삭제 (3) 소울마스터 - 댄스 오브 문 / 스피딩 선셋공격 시마다 공중에 뜨고 바닥에 착지하는 일명 "강제 점프" 제약이 있었음 -> 강제 점프 삭제 (4) 나이트워커 - 퀸터플 스로우점프키를 통해 액션 딜레이를 감소시킬 수 있는 일명 "점캔" 테크닉이 있었음 -> 점캔을 하지 않아도 점캔을 한 만큼의 공격 속도가 가능하게 개선 익시드 : 엑스큐션 VI 또한 익시드 상태가 영구적으로 유지되도록 패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데몬어벤져를 위한 FAQ : 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4/34105 데몬어벤져 헥사 강화 순서 :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4/370532 데몬어벤져 스펙계산기 3.5 : 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4/30027
|

레이징 블로우
궁니르 디센트 (기존 궁그닐 디센트)
댄스 오브 문 / 스피딩 선셋
퀸터플 스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