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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3-26 0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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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 보상시스템 개선안보스파티 시스템 개편 보상시스템에 대한 개편 1 ) 파티가 보스입장하기전 분배방식을 정할수 있게 변경됩니다 - 파티장이 보스 입장전에 전체보상의 수령방식을 설정할수있게 변경됩니다 파티장은 2가지중 하나를 파티장이 보스입장전에 선택할수있고 선택시 파티채팅창에 보상방식에대한 안내 메시지가 출력되며 찬성과 반대를 할수있습니다 . 1. 자유획득 (기존 메이플 보상 획득 방식) 2. 공개입찰 (드롭과 즉시에 공개적으로 경매장에 공개입찰되는 방식으로 입장전에 전체보상 판매금에대한 배당율 정해서 입장) 공개입찰에 배당율은 파티장이 입장이전 5% 단위로 설정할수있습니다, ex) 자유획득 - 보스 ooo 전투시작에 앞서서 파티장이 전체보상 획득방식에 대하여 결정중입니다 - 파티장이 자유획득 방식을 설정하였습니다 - 찬성반대 투표가 진행중입니다 ...... (5.4.3.2.1.) - 과반수 이상의 찬성으로 자유획득이 설정되었습니다 or 투표가 결렬되었습니다 EX)공개입찰 - 보스 oooo 전투시작에 앞서서 파티장이 전체보상 획득방식에 대하여 결정중입니다 - 파티장이 공개입찰방식을 설정하였습니다 - 파티장이 설정한 배당율이 공개되었습니다 . - 히어로 oo님의 배당율 50% , 플위 oo님의 배당율 25% , 비숍 oo 님의 배당율을 25% 입니다 - 찬성 반대 투표가 진행중입니다 ........... (5. 4. 3. 2....) - 과반수 이상의 찬성으로 공개입찰 방식이 설정되었습니다 or 투표가 결렬되었습니다 - 파티분배방식 공개입찰 , 유저님의 전리품 분배율은 판매가의 25% 입니다 , 전투 매칭을 시작합니다 격파후 - 드롭된 전체 보상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획득한 전체보상의 가격을 파티장이 설정하고있습니다 - 판매가 완료되었습니다 or 파티장이 판매가를 재설정중입니다 - 구매자는 ooo 님입니다 - 파티장이 판매가격을 시세보다 비정상적으로 낮게 설정할시 신고할수있습니다 - 2 ) 보스 클리어시 전투 결과에 대한 정보가 출력되게 변경됩니다 1 전투 결과치 페이스 별로 보스에 가한 데미지량 , 피격당한횟수 , 소모한 데스카운터, 힐량 , 가드 횟수 , 파티버프스킬류로 인한 딜증가량 , 사용한 버프프리져갯수 종합성적을 그래프로 출력 2. 보상의 총합 출력 파티원이 드롭한 전체보상과 개인보상을 정리 한 창 누가 무엇을 먹었는지 볼수잇게 표기 3. 특별한 아이템 드롭시 특별한 격파 이펙트 추가 3 ) 보스레이드 소집 편성 프리셋 추가 항상 하던 맴버들을 등록해 놓으면 따로 초대할 필요없이 즉시 파티가입가능 (맴버를 등록하려면 해당 맴버의 동의를 구해야 등록할수있습니다 ) 4) 유저 캐릭터 정보창에 새로운 창이 추가됩니다 - 보스 격파이력 열람 - 프리셋등록기준 소속된 원정 파티와 파티원명단 5) 주간 보스에 대한 레벨별 차등 경험치 부여 레벨별 차등 경험치 보상 부여 (레벨 구간별 %로 설정) 레벨에 따른 차등 경험치 지급으로 , 기존보다 훨씬 높은 경험치 보상을 부여 게임에 발전이 있어야지 발전없이 몇년쨰 구닥다리 보상시스템을 유지하는거임 ? 시스템적으로 시대에 맞게 발전을 해야지 ...... 현재까지 아무런 개선없이도 mvp 로얄 큐브 잘 질러주니 잘팔리니깐 과거 자유시장에서 경매장으로 넘어가는데 한참 걸렸듯이 그지같은 현 시스템을 계속 방치하는것 같아서 짜증나네요 강원기 디렉터의 최대 강점은 편의성 패치인데 방향성을 잘못잡은 굳이 저걸 해야해 같은 패치말고 본질적으로 무언가 강점을 살려서 패치한다면 보다 효율적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을수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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