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의 경과는 이렇습니다.

4/24 토요일 오후 3시 이후 접속을 종료하고 외출하였고 밤 11시에 집에 돌아와서 로그인 했습니다.
집에 돌아와보니 모든 캐릭터에 치장아이템이 벗겨져있어 들어가보니
게임 아이템이 옥션에서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판매되었고
교환 가능한 모든 치장아이템이 없어지고, 5차 스킬코어가 모두 사라졌습니다.

옥션에 판매 된 기록의 시간을 보면 3시반이후에 올라가 있습니다.
또, 넥슨에 로그인 후 로그인 기록을 살펴보면
제가 직접 로그인한 오전 10시, 외출 후 집에 돌아와서 접속한 11시 시간의 ip 기록만 남아있습니다.
해킹 피해 시간이 3시반~10시 사이입니다.
그런데 그 사이에 로그인 ip기록은 어디에도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이 정도 기업의 게임에서, 게임사에서 당연히 자세한 로그기록이나 기타 데이터 등 전체적으로 확인해서
제가 해킹 당했다는 걸 알 수 있고, 당연히 복구 해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복구요청을 후 옐로우PC로 인증하였기 때문에 복구가 불가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저는 집에서만 메이플을 하는 유저이며, 정말 딱 한번 PC방에 가서 메이플을 한 적이 있습니다.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인증을 해야 했고 그 인증 한번만으로 해킹으로 볼 수 없다는 답변이 너무 무책임하다고 생각합니다.

인증했던 날 진행 된 거래라면 제가 할말이 없지만, 인증 이후 한달~가량의 시간이 흐른 후 피해가 발생했고
저는 로그인 한 적이 없습니다. 

제가 말하는 건 인증을 했었기 때문에, 본인이 거래했다고 확정지어 불가하다고만 하는게 맞는건가 싶습니다.
정말 모든 수를 동원해서라도 결백하다는 걸, 억울한 피해자라는 걸 증명 받고 싶습니다.

누군가는 악의적으로 이용해도 보상을 받고 , 누군가는 바쁜시간을 쪼개가며 시간과 돈을 들여 게임을 열심히 해왔는데
아무런 조취도, 조취를 위한 방안도 제시 받지 못한다는게 너무 억울합니다.
메이플을 하셨던,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실겁니다. 유니온이나 현질 등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동,돈이 드는지
옥션에서 단시간에 말도안되는 가격에 올라오고 치장아이템은 팔지도 않고 아예 사라졌는데
어떻게 이게 제가 고의로 했다고만 보고 안해주시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어엿한 직장인이고 이렇게 글을 쓸 시간도 많이 없습니다.
평일에는 황금마차만 켜두고 주말에만 재미있게 게임하고 있었는데 
제가 이런 악의적 행동 할 이유도 없고
악의적이라면 이렇게 간절하게 복구요청을 할 이유가 없습니다.


고객센터 전화가 없을 뿐더러, 직접 찾아가기도 어려운 현실과 
간단하게 등급 만으로 해킹여부를 판단해서 불가하다고 해버리는 이 상황을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할 때는 어떤자료가 필요한건지, 본인이 아니라 피해 사실이라는 걸 입증해도 복구 불가한 건지
그냥 이렇게 옐로우PC 등급이라는 이유만으로 불가하다고 갑자기 게임을 떠나라고 하면 어떻게 해야되는건가요...
메이플이 아파도, 꿋꿋히 접속하고 간담회도 풀로 시청하고 블루밍 시작하고 더 열심히 재밌게 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억울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