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서버를 조금씩 플레이하면서..]


현재 테스트서버패치가 그대로 본섭에 적용하게 된다면..


제가 솔텔50분걸리던게 20~25분걸릴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부족한점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래디컬이 HP20%나 올려주지만 턱없이 적은피 ㅎㅎ 30%가 좋겠구요, 상태이상은 30% 마음에 들어요


패치내용에도 없었던 드레인이 사라지면서 대체할만한 스킬은 이카르트 뱀파이어 스킬뿐입니다.


얻을려면 몇주가 걸리고..^^;


얻어도 레벨1효과는 거지같으니 마스터할려면 또 몇주가 걸리고....


테섭에서 쉐도우 웹, 쇼다운 전혀 안씁니다.


아니 쓸만한 가치도 없어요(본섭도 똑같지만)


그냥 이 두 스킬을 드레인, 알케미스트로 바꾸었으면 좋겠구요~


2차 슈리켄 버스트의 사정거리가 짧으며 스플레쉬 범위도 매우 짧아서 효율성이 그닥...좋진 않습니다. 그래도 공속은 괜찮음


윈드 탈리스만은 왜 4마리인지...밀격스킬 추가했으면 6마리를 밀어야지;


3차의 유일한 다수공격스킬인 쉐도우 스플릿은 현재 본서버 닌자 스톰이란 느낌이 강하게 옵니다.


닌자 스톰은 상하좌우 범위가 조큼 있는 스킬이고 딜레이 또한 길어요. 데미지도 숙련도가 안들어가서 엿같이 작게뜨거나 크게뜨고


쉐이드 스플릿은 닌자 스톰의 강화형인거같아요


상하좌우 범위가 늘었고 공속도 늘었으며 역시 숙련도안들어가는건 더더욱 엿같은 스킬입니다.


본서버 숙련된 표창술은 트리플 데미지 안올려주지만 트리플 스로우로 사냥해도 올크리티컬 효과를 봅니다.


테스트서버 숙련된 표창술은 쿼드러플 스로우 데미지 안올려주지만 쿼드러플 스로우로 사냥하면 올크리티컬 효과를 못받습니다(개같네)


퍼지 에어리어는 공격력, 방어력-30%를 깍아주는 스킬입니다. 팔라딘의 위협과 같은 스킬이구요


보스전에서 효과는..위협만큼 커서 좋습니데잉~~


피딸린 나로가 혼텔 다리원킬이였다면 퍼지에어리어를 다리부분에 설치해서 원킬 안나는 좋은 스킬이구요 ㅎㅎ


다크 세레니티가 공격력35, 방무20% 를 줘서 좋은게


본섭에는 트플에만 방무가15% 붙어있고 오직 트플로만 방무효과를 볼 수 있다는것


하지만 다크 세레니티의 패시브스킬인 방무20%는 나로 모든스킬들이 효과를 본다는것


본섭이나 테섭이나 쉐파 데미지는 50% 그대로라 아주 더 상황을 악화시켜주었습니다.


1차로 내려간 헤이스트는 이펙트 리뉴얼하면서 딜레이가 길어~~~~~~~졌고


3차에 스피릿 자벨린도 이펙트 리뉴얼하면서 무딜레이였던게 길어~~~~~~~~~졌고


2차패치를 하게된다면


쇼다운, 쉐도우 웹 삭제
드레인, 알케미스트 추가
쿼드러플 스로우의 숙련된 표창술 올크리효과
쉐이드 스플릿의 숙련도적용
윈드 탈리스만의 6마리공격
슈리켄 버스트의 사정거리 증가와 스플레쉬 범위증가&관통
쉐도우 파트너 70%이상
헤이스트의 딜레이감소
스피릿 자벨린의 무딜레이
래디컬 다크니스의 HP30%


또 빠진거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