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넥슨 API에서 모든 프리셋을 지원을 해줘서
프리셋 설정만 인게임 보스 프리셋 세팅과 동일하게 해주면
인게임과 동일하게 환산이 출력이 될 것 같이 보이지만

아직 한 가지 문제가 남아있어
해당 부분을 내부에서 강제적으로(?) 해결할 지에 대하여 여러 의견을 듣고자
게시글 및 투표를 올립니다.

문제 사항은
현재 유니온 프리셋 API에서 유니온 정보를 줄 때
API 등록 시간( 실시간 포함) 때의
HP, MP, STR, DEX, INT, LUK, 공격력, 마력 배치를 기준으로 주고 있습니다.
(부캐 육성 등과 같이 내부 배치 변경 시  그만큼 환산이 낮게 출력)

 

이 때문에 현재 캐릭터의 스펙 변동이 없어도
여전히 유니온 배치를 신경써야만 과거 날짜와 현재 날짜가 동일한 환산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고자 내부 배치 들을 강제적으로 검색한 직업에 맞게 변경할 지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단순히 STR <-> INT 위치 변경 // 칸 최적화 X)

예시( 직업 : 아델 )

기존

(위 유니온 표 사진과 같이 INT 75, LUK 50, 공 1 증가 로 환산에 반영)

변경

(INT 75(15칸)를 강제적으로 STR 75(15칸)
LUK 50(10칸)을 공격력 10(10칸)
공격력 1(1칸)을 DEX 1(1칸) 증가로 변경 반영)


PS) 가끔 유니온 프리셋 4, 5번 칸 질문이 있어
해당 부분은 UI등 고민 중인 부분으로 당분간은 아래 방식으로 4, 5번 프리셋을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캐릭터 검색 후 사이트 링크 ~~~/info?name="캐릭터명"&preset=xxxxx 중에서 
xxxxx의 3번째 숫자를 원하는 프리셋 숫자로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