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21 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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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스우 사망기념 스우가 얼마나 폐급이었는지 알아보자.gif스압, 용량주의 스우(헌것)이 무지개다리 건넌 기념 이놈이 얼마나 폐급보스의 길을 걸어왔는지 알아보자 ![]() 우선 입장하는 그순간부터 무적아니면 바로 레이저 지짐당하고 사망 (훗날 레이저가 무조건 X자로 출력되게 바뀐 이유) ![]() 레이저 텔레포트! 꼬우면 스펙업 해서 1페스킵 하던가 ㅋㅋ ![]() 발판 깔리기전 전깃줄 먼저 켜기 블링크 체공 없던 시절에 저 ㅈㄹ했었고, 당시 사람들은 이게 버그인줄 알았는데 누가 게임정보 까서 보니 버그가 아니고 실제로 기획자체가 발판 깔리기 전에 전깃줄 출력되도록 세팅돼있었음 ㅋㅋㅋㅋ 레전드 기획 ![]() 가짜 발판으로 사기치기 하지만 이때 했던 사람들은 알다시피 이태까지것들은 ㄹㅇ 아무것도 아니고 스우의 진짜폐급짓은 8할이 이뒤에있는데 ![]() 발판 없애고 전기구이 ![]() 일단 먼저 죽이고 그자리에 공던지기 (선판정) ![]() 유저가 패턴을 피하고난 뒤 패턴 떨어진자리에 다시 올라왔다? 좀 늦었지만 아무튼 걍 맞은걸로 치고 죽이기 (후판정) ![]() 아몰랑 걍 넌 꼬우니까 그냥 죽어 ![]() 구체 연타버그 구체에 피격판정이 연속으로 떠서 뒤질때까지 극딜넣어버리기 ![]() 윗스우 아랫스우 어 형은 분신술도 써 ![]() 힝 속았징! ㅋㅋㅋ 그냥 대놓고 사기치기 14년 황선영때 개발자들이 보스만들면서 회사에서 소주 세병빨고 프로그래밍 한건지 진짜 역대급으로 심각하게 못만든 버그떡칠보스였고, 데미안 말고 버그로 스우를 이길 수 있는 보스는 과거에도 그 이후로도 없었음 버그가 아니어도 입장레이저나 발판전 전깃줄처럼 기획자체부터 참 노답이었고 이후 수년간 수십번의 버그수정 패치를 받으며 좀 정상화 됐다만 애초에 기획자체가 기절똥피하기 원툴보스라 결국 삭제후 리메이크 엔딩 걍 만들때 더럽게못만든 컨텐츠는 안되는거 억지로 고쳐쓸려고 난리치지말고 그냥 깔끔하게 삭제후 다시만드는게 공수도 덜드는 일이 아닐까 싶다. 어차피 이럴거면서 아무튼 스우(헌것) 잘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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