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 용량주의
스우(헌것)이 무지개다리 건넌 기념 이놈이 얼마나 폐급보스의 길을 걸어왔는지 알아보자 


우선 입장하는 그순간부터 무적아니면 바로 레이저 지짐당하고 사망
(훗날 레이저가 무조건 X자로 출력되게 바뀐 이유)


레이저 텔레포트! 
꼬우면 스펙업 해서 1페스킵 하던가 ㅋㅋ


발판 깔리기전 전깃줄 먼저 켜기

블링크 체공 없던 시절에 저 ㅈㄹ했었고, 당시 사람들은 이게 버그인줄 알았는데 
누가 게임정보 까서 보니 버그가 아니고 실제로 기획자체가 발판 깔리기 전에 전깃줄 출력되도록 세팅돼있었음 ㅋㅋㅋㅋ 레전드 기획 

가짜 발판으로 사기치기


하지만 이때 했던 사람들은 알다시피 이태까지것들은 ㄹㅇ 아무것도 아니고 
스우의 진짜폐급짓은 8할이 이뒤에있는데 

발판 없애고 전기구이



일단 먼저 죽이고 그자리에 공던지기 (선판정)



유저가 패턴을 피하고난 뒤 패턴 떨어진자리에 다시 올라왔다? 
좀 늦었지만 아무튼 걍 맞은걸로 치고 죽이기 (후판정) 



아몰랑 걍 넌 꼬우니까 그냥 죽어

구체 연타버그 
구체에 피격판정이 연속으로 떠서 뒤질때까지 극딜넣어버리기

윗스우 아랫스우
어 형은 분신술도 써

힝 속았징! ㅋㅋㅋ 
그냥 대놓고 사기치기




14년 황선영때 개발자들이 보스만들면서 회사에서 소주 세병빨고 프로그래밍 한건지 진짜 역대급으로 심각하게 못만든 버그떡칠보스였고, 데미안 말고 버그로 스우를 이길 수 있는 보스는 과거에도 그 이후로도 없었음 

버그가 아니어도 입장레이저나 발판전 전깃줄처럼 기획자체부터 참 노답이었고 

이후 수년간 수십번의 버그수정 패치를 받으며 좀 정상화 됐다만 애초에 기획자체가 기절똥피하기 원툴보스라 결국 삭제후 리메이크 엔딩

걍 만들때 더럽게못만든 컨텐츠는 안되는거 억지로 고쳐쓸려고 난리치지말고 그냥 깔끔하게 삭제후 다시만드는게 공수도 덜드는 일이 아닐까 싶다. 어차피 이럴거면서
아무튼 스우(헌것) 잘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