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 코어는 보스 딜량 증가를 위한거라 볼 수 있잖아?

2차때 보스에서 비중이 좀 떨어지는 스킬 받은 직업들이 주력기 추가 강화가 패시브로 달려있기까지 하니까

대표적으로 생각나는게 히어로랑 신궁인데 슬슬 주력기 적은 여러 직업들도 나머지 코어가 잡스킬에 주력기가 패시브로 붙어서 나오겠지?

아예 쓸모없는 코어를 내면 솔에르다랑 조각 소모도 못시키고 직업별로 강화하는거에 차별도 생기고 그만큼 스팩업도 차이나고 등등

근데 사이클이라던지 방식이 바뀐다던지 해서 점유율이 올라간다거나 추가스킬이 같이 붙어서 나왔다거나 하는것도 아니고

개쓸모없는병신코어에 아무런 추가효과도 없는걸 받은 직업은 도대체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