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레투다 패치를 두 번 했음
두번 모두 피격뎀 %를 줄이고 최종뎀도 줄였음
운영진은 피격뎀이 낮아지면 딜도 줄어들어야된다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이게 논리적으로 말이 안됨

애초에 레투다의 존재 자체가 비합리적인, 하이리스크 노리턴인 스킬인건 차치해두더라도 피격뎀 감소=딜 기회 증가? 이런식으로 연결될 수가 없음(밸패때마다 레투다 딸깍하는걸 보면 무조건 레투다 사용 기준으로 패치하는걸 확신할 수 있음)

기존 레투다: 피격뎀 30퍼 증가 최종뎀 29퍼 증가(25랩 기준)
변경 레투다: 피격뎀 20퍼 증가 최종뎀 23퍼 증가
체비뎀 50퍼 스킬을 맞으면 각 65퍼, 60퍼만큼 아픈거고
체비뎀 90퍼 스킬을 맞으면 즉사, 즉사임
결과적으로 레투다 지속동안 패턴을 다 피해야하는 운용 방식은 그대로 가져가야 하되 단순히 딜만 낮아지는 결과만 남음

레투다의 피격뎀이 줄어든다고 해서 기존엔 반드시 피해야만 하는 패턴을 몸으로 때워가며 딜하는 방식의 플레이가 가능해지는것도 아닌데(ex. 팔라딘)
선심쓰듯 피격뎀 찔끔 줄여놓고 최종뎀 뭉텅이로 썰어가는 이딴 패치기조를 도저히 납득할 수 없음

심지어 전 캐릭 2분화로 레투다 가동률이 더더욱 올라간 상태임
도적들은 앞으로 더 성능이 낮은 스킬을 쓰기 위해 더 오랜시간동안  노심초사해가며 플레이해야하는거임
애초부터 2분직업이 단 하나도 없던게 도적인데 무지성으로 패치하지 말고 좀 생각하고 납득가게 패치해라 김창섭

세줄요약:
피격뎀 준다고 딜 더할수 있는거 아닌데 최종뎀 깎는거 말이 안된다
심지어 2분화로 가동률도 올라갔다
레투다를 삭제하건, 압도적인 리턴을 주건 합리적인 패치를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