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제는 본인 닉네임도 까고 해야한다고 들어서 제 닉넴과 키우는 직업부터 공개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크로아에서 291 제로를키우고 있는 123132213132입니다 실제 닉넴 맞습니다 (사연은 두번째 닉넴 레벨과 쪼렙 캐릭들을 보면 대충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시작은 제가 사냥하는 재와 침묵의 땅5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탈라하트 재와 침묵의땅 사냥하시는 분들은 재침5 지형이 안좋은 것을 어느정도 알고 계실겁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첨부( 야누스로 위에까지 커버가 안되는 이런 지형입니다)
그래서 보통 버닝도 꽤 쏠쏠하고 사냥하는 분들이 꽤나 드뭅니다.
그러던 중 최근에 제가 본문에 언급한 분들 사냥터에서 마주치게 됩니다.
근데 계속 뛰어다니시는게 신기해서 캐릭터정보를 보게되었습니다.

헥사가 풀강이신데 뛰어다니시는 게 신기해서 두 차례 텀을 두고 말을 걸어봤습니다. 두 번이나 무시하셨습니다.
경험치 획득량을 보는데 재획비는 드시고서 경쿠는 안 먹고 사냥하시는 게 이때부터 의심이 됐던 것 같습니다.
추경 50%조차 안먹은 겁니다 먹으면 소비 아이템으로 뜹니다.
점프 사냥도 정말 일정하게 매크로처럼 해서 매크로 의심이 됐습니다.
사실 이 정도 스펙이 매크로 돌리는 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 했으나.
형님이라고 불러봐도 답 없으시고 사람이 거의 없는 재와 침묵의 땅5에서 야누스 30을 들고 점프 사냥을 그리고
재획비만 먹고 추경50 조차도 안 먹고 사냥하는 게 너무 이질적 이여서 거탐을 걸었습니다.
네 거탐 결과는 안 오고 다른 대답이 오더라고요.
이 정도 가지고 거탐을 걸고 온 쪽지로 박제를 걸 만 했나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아마 있을 겁니다.
진짜 위에 내용도 전부 다 저한테는 이해가 안됐는데 거탐을 건 가장 큰 이유는 환산 사이트를 보면서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왜 유챔은 진힐라까지만 깨신걸까요.. 제가 예민했나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