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1섭 즐기고있는 유저인데 아까 저녁에 검마 2인 하려고 파티모집을 했음.
검마2인 모집한다고 숙련자만이라고.


그러고 신청오길래 파티 받고 한번 더 물어봤음 진짜 할 줄 아냐고 숙련자냐고 할 줄 안데.
그래서 입장했지 1페 넘어가고 2페에서 데카 2번 먹을때 심상치 않더니 3페는 패턴 거의 모르는 수준이더라고
데카아웃하더라 어차피 나도 4천만따리라 어차피 혼자 클각은 절대 안나와서 
3페까지 친거 시간도 아깝고 도핑도 아까워서 4페 딜체크나 해보자하고 계속 했음
그러고 당연히 데카웃하고 밖에 파티원 없길래 파탈했지.


그리고나서 검마 포기하고 검밑솔이나 돌자하고 카더하고있는데 갑자기 길드 강퇴 당한거임.
공헌도도 다 채우고 수로도 다해서 왜 추방당했지하고 부마한테 귓해서 물어봤는데
뭐 비매제보 받아서 길마가 추방시켰다는거임 ㅋㅋㅋㅋㅋ


아까 검마 같이갔던 새끼가 지 분명히 데카아웃당했거든? 
근데 제보할땐 게임 튕겼다고 개구라치면서 나한테 계속 귓보내고 채팅초대 보내고 그랬다는데 다 씹고 혼자 잡을라 했다고 그렇게 비매라고 제보를했데ㅋㅋㅋㅋ



근데 존나 어이없는게 애초에 리트팟도 아니었고 리트팟이라는 단어 단 한번 언급한적도 없는데 문제없는거잖아? 맞지? 게다가 검마 하는데 채팅 내려놔서 채팅 보이지도 않아서 귓말은 온지도 몰랐고 채팅초대는 진짜 전혀 안왔거든? (귓 ㅈㄴ 보낸거 사진 찍었다고함 근데 충분히 귓 못볼수있는거 아님?? 검마 싸대기 집중하고있고 채팅창 내려놔서 한 줄씩 뜨는거 채팅 뭐 원더베리 공지 이런거로 금방금방 올라가는데?)
채팅 초대 왔으면 당연히 내가 알았겠지 이 개새끼가 개구라쳐대면서 제보한거임 지가 귓말 ㅈㄴ 보낸거 사진 찍어서 사진 제보했다고 하긴하는데 설령 내가 귓을 다 쳐씹었다해도 이게 문제가 될꺼야?? 내가 비매한거야??


오히려 피해본건 확실하게 숙련자라는 확인 받고 들어갔는데 그개새끼가 패턴도 모르고 구라친건데 내가 시간 낭비하고 도핑낭비하고 오히려 내가 피해자 아니야??


그리고 리트팟도 아니었고 리트팟이라는 말 일절 언급 없이 간건데 진짜 백번 양보해서 
내가 혼자 클리어라도 했으면 시발 그래 비매라고 치자 근데 심지어 클리어조차도 안했음 ㅋㅋㅋㅋㅋㅋ 
진심 이게 도대체 뭐가 비매라고 그 병50새기는 굳이 데카아웃쳐해놓고 튕겼는데 어쩌고 저쩌고 구라까지 치면서 비매라고 제보까지 쳐하는거야? 존나 쫌생이새기같은데 진짜로 나 진짜 이해가 안감 
 
전혀 문제될 상황도 아니었어서 1도 인지하지못하고 있다가 이렇게 당하니까 
그냥 가만히 있다 괜히 뒷통수 쳐맞은거 같아서 존나 어이없고 억울하네 그리고 사실관계도 안따져보고 한쪽 제보 받자마자 바로 추방시킨것도 존나 화나네 갑자기 ㅋㅋㅋㅋㅋㅋ


부마랑 얘기하다가 존나 벙쪘네 ㄹㅇ ㅋㅋㅋㅋ

사진은 저새기가 제보했다는거 알고나서 ㅈㄴ 벙찌고 어이없어가지고 왜 뭐때메 비매라고 제보한거냐고 물어볼려고 귓한건데 다 캡쳐는 못했음 근데 난 저새기가 ㅈㄴ 피해망상증 환자같음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사진에 내가 리트팟이라는 말 있었냐고 물어보니까 갑자기 더이상 말하는건 시간낭비같네요라나 뭐라나 이지랄하면서 일방적으로 차단박음 ㅋㅋㅋㅋㅋ

이러고 그냥 벙쪄서 그냥 넘어가려다 생각해보니까 갑자기 존나 괜히 억울하고 어이없고 열받는거임 혼자 존나 악의적 의도를 가지고 비매한 비매너 유저 개병50흑우된거같아서 개 열받음 ㄹㅇ객관적으로 판단좀 해줘 더 필요한 얘기있으면 물어봐주셈 대답해줌

저 제보한 새기 닉 >>> 뾰낸

뾰낸아 만약 이거 보고 할 말 있음 와라 스샷 제보 했다며 무슨 스샷 뭔지 나도 좀 보여주고 


추가)) 길드 대처에 억울한면이 있긴하지만 그냥 지나가다 똥밟았다 생각할수있고 어차피 챌섭이라 대충 길드 옮기면 되는거라 길드엔 별로 신경쓰고싶지않음.

내 핀트는 저 제보자라서 저 병50 조지고싶어서 제보자 타겟으로 저격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