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들의 빠른 60레벨 달성을 위한 안내서 2편

 

 

※ 퀘스트 Part 1 : 60레벨을 위하여

 

자~ 이제 히어로의 레벨이 35레벨 이상이 되었다면, 본격적으로 퀘스트를 진행하러 가봅시다.

이 글의 퀘스트 안내는 필수 퀘스트를 포함하는 동시에 레벨업에 유용하다 생각되는,

제가 사용하는 방식을 적용한 것입니다. 따라서 각자 살펴보시고 불필요한 부분은 빼주시고, 필요하다 싶은 부분은 넣어주시면 됩니다. 단, 복잡한 서브 퀘스트는 무조건 패스합니다.

 

 

챕터 1

 

 

챕터 1은 위 그림처럼 세군데를 돌면 됩니다.

이동 방법은 보이는 웨이포인트를 이용하여 바로 바로 이동해주면 됩니다.

만일 첫 캐릭이거나 찍지 않아서 웨이포인트가 안보인다?

음... 친구를 괴롭히시거나 달리세요. ㅎㅎ

 

헬스키친 남부 : 옥상에서 시작해서 성당에 들려 심비오트 잡고 베놈까지 차례로 잡아주면 됩니다.

 

버려진 지하철 : 잡몹들 무시하고 달려서 쇼커를 잡아 줍니다.

 

나이트클럽 구역 : 쇼커를 잡고 나이트클럽으로 달리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건 나이트클럽 입구의 웨이포인트에서 잠시 기다렸다가 콜슨 얼굴 보이면 다시 달려주시면 됩니다. 콜슨 얼굴이 안보이면 나중에 옥토퍼스한테 못가요. ㅜㅜ

옥토퍼스 잡고 > 클레아 대화 > 어벤저스 타워의 벤 유릭 대화하면 챕터 1 끝입니다.

 

보상 : 이터니티 스플린터 9개

 

 

챕터 2

 

 

챕터 2는 두 군데를 돌 겁니다.

보통은 태스크마스터는 버리지만, 저는 안버려요 ㅎㅎ

 

태스크마스터 기관 : 졸들은 무시하고 바로 태스크마스터만 패고 나와서 퀘스트를 완료합니다. 희귀아이템 부스터 주는데 받고 다시 태스크마스터 기관으로 들어가 웨이포인터로 [화물선]으로 이동합니다.

 

화물선 : 졸들은 무시하고 바로 후드만 패고 나오면, 어벤저스 타워인데요, 마리아 힐과 이야기 하면 챕터 2 클리어입니다. (보상 : 파워 포인트 +3)

 

 

챕터 3

 

 

챕터 3은 세 군데를 갑니다.

 

대나무숲 : 포이즌 글레이드를 찾아 들어갑니다. 해당 맵의 1시에서 3시 정도의 방향에 있습니다.

들어가신 후 달려서 석상 깨고, 나오는 미니 보스 잡고 귀환타시면 됩니다. (보상 : 정신력 +15)

 

안전가옥 : 가자마자 퀘스트 완료입니다. 무조건 갑시다. (보상 : 쉴드 동작 분석기)

 

핸드타워 : 졸들 무시하고 옥상으로 올라간 후 일렉트라 패주고 어벤저스 타워로 귀환하여 벤 유릭과 대화합니다.

 

여기까지 진행하니 53레벨이네요. ㅎㅎ

 

 

챕터 4

 

챕터 4에서는 두 군데를 갑니다.

 

이스트 사이드 북부 : 웨이포인트 바로 옆 건물 속의 벤 유릭과 대화 후 옥상에 올라가 불스아이를 패주고 여 형사랑 이야기 하면 끝입니다. (보상 : 귀속해제 매트릭스 3개)

 

피스크 타워 :  역시나 졸들 무시하고 달려서 킹핀을 잡을 후 어벤저스 타워로 돌아가 마리아 힐과 대화하면 챕터 4 클리어입니다. (보상 : 파워 포인트 +3)

 

 

챕터 5

 

자비에 영재학교 : 이동 후 바로 자비에와 이야기하면 경험치 줍니다. ^^

 

오래된 기차고 : 무시하고 달려~~서 저거넷 잡고 돌아와 자비에와 대화하면 챕터 5 클리어입니다. (보상 : 체력 +150)

 

여기까지 진행하는데 템이 없어 방어가 약하다 싶으신 분들은 저거넷 잡고 나온 [저거넷 메달]을 착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챕터 6

 

지휘 벙커 : 파이로 잡고, 매그니토 잡고 스트라이커와 대화하고 학교에 돌아와 자비에와 이야기하면 챕터 6 클리어입니다. (보상 : 정신력 +15)

 

그리고 이쯤이면 아마도 60레벨이 되었을 겁니다. 아니라면 조금 더 가죠.

중요한 것은 히어로가 시너지용으로만 사용할 경우 여기서 멈추셔도 됩니다만

제대로 키워보고 싶다할 경우 앞으로 언급하는 모든 퀘스트를 다 해주셔야 합니다.

 

 

※ 퀘스트 Part 2 :파워를 위하여

 

여기서 언급하는 퀘스트들은 히어로의 파워를 강화하기 위하여 꼭 해주어야 하는 것들입니다.

60레벨이 되었다고 가정하고 이제 스킬과 템들을 60레벨로 재정비하고 출발합시다.

얼마 안남았습니다. 고고~~

  

챕터 7

 

S.H.I.E.L.D. 과학 기지 : 안내 동선에 따라 이동하면서 완료하면 됩니다. (보상 : 파워 포인트 +3)

 

시니스터 연구소 :  데이터 삭제하고 시니스터 패주고 학교 돌아와서 자비에와 대화하면 챕터 7 클리어 입니다. (보상 : 경험치 부스트)

 

 

챕터 8

 

A.I.M. 무기시설 : 헬리캐리어에서 닉 퓨리와 대화 후 A.I.M. 무기시설로 이동하고, 안에서 주는 추가 과학자의 퀘스트를 받은 후 전체 맵을 키고 포인트로 이동하면서  M.O.D.O.K. 잡고 바이러스 뿌린 후 귀환 후 퀘스트 완료

 

하이드라 섬 : 이동 후 퀘스트 받고, 마담 하이드라 잡고, 만다린 잡고 후 귀환 후 퀘스트 완료

 

캐슬 둠 : 이동 후 퀘스트 받은 후 진행하면서 빌런 셋 잡고, 둠까지 잡은 후 귀환하여 퀘스트 완료하면 챕터 8 클리어입니다.

 

챕터 8을 완료하면 바로 원격미션 뜨고 미리아 힐과 대화하면 챕터 9가 열립니다.

 

 

챕터 9

 

이번엔 빨간 테두리가 크게 하나죠? ㅎㅎ 잘못 그린거 아닙니다.

거길 다 가야해요. 하지만 잠시 거쳐가는 거니 두려워하지 마세요. ^^

 

노르웨이 피오르드 : 이동 후 물음표 있는 NPC랑 대화하고 바로 고대 유적지로 이동합니다. 참 쉽죠? ㅎㅎ

 

고대 유적지 : 이동 후 물음표 있는 NPC랑 대화하고 잠시 기다리면 옆에 포털이 생성됩니다. 고고!!

얼어붙은 궁전으로 이동하여 헤임달과 대화 (보상 : 파워 포인트 +3)

그리고 부관 셋 잡고 커스까지 쓰윽~싹 후 시프와 대화 후 오딘의 궁전으로 이동

 

여기서는 웨이포인트를 이용하지 않고 그 때 그 때 생성되는 포털이나 NPC로 이동합니다.

 

오딘의 궁전 : 이동 후 로워 아스가르드로 이동

로워 아스가르드 :  이동 후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말레키스의 가면을 벗겨라]만 추적하여 완료합니다.

삼대장 잡고 말레키스 잡은 후 포털로 이동하여 말레키스 한번 더 잡고 오딘의 궁전으로 이동합니다.

볼스타크와 이야기 한 후 기만의 왕좌에 입장하여 로키 처리 후 볼스타크와 대화하면 챕터 9 클리어입니다.

(보상 : 정신력 +15)

 

원격미션을 수락하고 헬리캐리어로 돌아가면 챕터 10이 시작됩니다.

  

챕터 10

 

드디어 대망의 챕터 10입니다.

여기는 퓨리의 공구창고 부터 시작하여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해야합니다. 하지 않으면 진행이 안됩니다. ㅜㅜ

그래서 전 주요 보상만 말씀드리겠습니다. ㅎㅎ (절대 귀찮아서가 아닙니다. ㅜㅜ)

 

보상 :  정신력 +15, 귀속해제 매트릭스 3개, 파워 포인트 +3

 

 

끝났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첫 히어로라면 이제 [하이타운]에 가실 수 있을 것이며,

여기까지 진행한 히어로의 파워 포인트의 수는 165가 됐을 겁니다.

림보 이벤트까지 하시면 +3이 되어 168이 되겠죠?

 

이후로 열심히 템을 맞추시고 [코스믹 시험]을 통과하시길 바랍니다.

코스믹을 갈 수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는 마블 히어로즈의 재미를 느끼느냐 못느끼느냐의 차이입니다.

초반에 접은 대부분의 지인들은 100%로 코스믹 시험을 통과하지 못하고 접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대신 깨주려고 들어가보면... 퀘스트로 다 안하고, 웨이도 다 안열려있고, 템도 뭐... 딱 60레벨 되었을 때의 템으로... 코스믹 시험이 어렵다고 징징대다가 떠납니다.

네... 어의가 없습니다. ㅎㅎ

안되면 왜 안되는지 원인을 찾고 파밍하고 연구하시면 됩니다.

 

어렵겠지만 그 만한 가치가 있으니 꼭 성공하셔서 신세계를 접하시기를 바랍니다.

 

- 한 가지 슬픈 소식이 있습니다. ㅜㅜ

이 글을 작성하던 날에 북미서버에 Biggest Update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 서버에도 업데이트되면, 이 글은 쓸모가 없어질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대격변은 격하게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히어로분들 득템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