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렌버크 입니다.

마블 히어로즈를 참 재밌게 하는데...많은 분들중 오류를 해결하지 못하여 접으시는분들이...가끔씩 보이곤 해서

좀 더 많은분들이 마히를 계속 함께 즐기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요..^-^/

우선 가장 약한!? 오류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아마 마히를 하신다면 거의 다 한번씩 만나본 보스 입니다...ㅎㅎ

그것은 바로~~~~~ 마히 런처 무한 업데이트 확인 입니다.....

아시는분들은 잘 아실겁니다.

해결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죠.

마히 단축아이콘에 왼쪽마우스 버튼을 클릭 하여 속성으로 들어가신 다음

호환성 탭을 클릭 하여 들어가시면 아래 쪽에 설정 칸안에 관리자 권한으로 이 프로그램 실행 이라는 항목을 체크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다시 마히 단축아이콘을 실행 하면 화면에 관리자권한으로 마히를 실행하겠냐고 물어 옵니다.

여기서 예 라고 누르시면 런처가 뜨고 업데이트 확인이 완료 되고 무사히 플레이 버튼이 파란색으로 바뀌는걸 확인 할수 있습니다.


자아~ 다음은 두번째 오류를 만나 봅시다.

두번째 보스는 바로! 로그인화면에서 HttpRequest 오류 입니다!

이 오류를 설명 해드리자면 로그인 정보가 마히 서버로 전달이 되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저도 처음에 이게 무슨 오류인지 몰라서 고객센터에 글을 남겨도...엉뚱한 말만 하고 마히를 지우고 새로 깔아도..

똑같은 현살이 일어나며...런처에서 복구를 해도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위의 오류 현상의 원인은 바로! 방화벽! 바로 방화벽에의해서 로그인 정보가 방화벽에 의해서 차단되면서 생기는 문제 였습니다.

네....원인을 알았으니 해결 방법도 바로 나오지요? 제어판 으로 방화벽 설정화면으로 가셔서 마히를 방화벽에 제외 설정을 하시면 되겠습니다.(정말 안되겠다 싶으면 방화벽 기능을 끄세요...다만...해킹문제가 있을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번엔 세번째 오류 입니다.

이 놈은....처음에는 오류 인줄도 모르고 넘어 갑니다. 왜냐? 게임을 하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기 때문이죠.

그럼 문제가 뭐냐? 바로...업데이트 속도 입니다. 네 저는 마히 런처에서 다운로드 속도가 최고 1mb 나옵니다.

무슨!! 지우고 새로설치하는것도 아니고 주중 이벤트 업데이트를 약 3~5시간을 업데이트 다룬로드를 합니다.

일부 사람마다 속도 차이가 있긴 하지만...아무튼 다른 사람들은 마히 지우고 새로 설치 해도 1시간 채 걸리지 않는데

나는 단순 이벤트 업데이트 만 4~5시간!! 이걸 매주마다 한다고 생각 해보세요...미쳐요...게다가 위와 같이 다른 오류가 생겼는데...그 오류 해결 해보겠다고 지우고 새로 설치 한다면??? 하루종일 컴퓨터를 켜둬야 됩니다..ㅠㅠ

제가 현재 이현상을 해결하기 위해...렌카드 부터 심지어 인터넷 통신기사 아저씨까지 부르고 고객센터에서 연락하고...
다 해봤습니다.

그런데...고객센터에서는 서버 및 다중 다운로드자가 많아서...그렀다고 합니다. 아니...아무린 다중 다운로드가 많아도...새벽 3~4시에 속도가 1mb는 말이 안되자나요?

그래서 또! 제가 열심히 조사 해보기로 합니다...

우선 인터넷 통신기사 아저씨를 불러 인터넷통신망 확인 결과...이상없음을 확인 했습니다.

그 다음 컴퓨터 바이러스 점검 이상없구요...메모리 용량.....8기가 입니다...충분하구요....하드..SSD 256GB 입니다.

네....컴퓨터 성능....충분합니다.....그럼 뭐때매????

저도 해결하지 못하였습니다. 네....전 세번째 보스로 부터 KO 당했습니다.

그래서 제보 받습니다. 저처럼 다운로드 속도 안나시는분!? 그리고 이걸 해결 하신분!?

제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그외 다른 오류 현상과 해결 방법있으면 그 내용 공유 하였으면 합니다.

이상입니다. 마히에서 뵙지요~ 수고하세요~

아참! 사진또는 그림이 없는 죄송합니다. 스크린샷 찍어둔게 없네요.

다른분들이 글만으로는 모르시겠다면 답변으로 요청 주시면 제가 시간내서...새롭게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