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을 남은 2달동안 초보부터 솔플하고 끝내실분들을 위해 최종 가이드를 적어봅니다

현재 몬헌 권리서를 모든 유저에게 주고 있는데,
사실 이 권리서는 캐쉬로 사던 권리서의 10배 효율입니다.
전에는 10분에 1포인트를 줬지만 지금은 1분에 1포인트를 주고 있죠.
이 넘치는 포인트를 활용해서 쉽게 몬헌의 마지막을 즐겨보세요.

켜놓고만 있어도 1포인트씩 쌓이기 때문에 2일만 켜놓으면 대략 3000포인트 정도 모을 수 있습니다.
이때 한게임 게임방에 가서 한번에 사 버리면 됩니다.
일주일동안 1만 포인트 정도 모은다면 필요한 모은 것을 살 수도 있습니다.

1. 추천 PT템
고속 숫돌(1pt) : 고숫 스킬이 없어도 이 숫돌을 쓰면 빠르게 숫돌을 갈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일반 숫돌은 20개까지 가져갈 수 있지만 고속 숫돌은 5개 제한이라서
쌍검같은 경우에는 고속 숫돌만 가져갈 경우 부족할 수가 있습니다. 파티플하면 상관없지만요.

쿨핫 드링크(1pt) : 쿨러드링크와 핫 드링크의 효과를 드링크 하나로 받을 수 있습니다.
낮 사막의 경우에나 있는 경우지만 아이템 세트를 사용할 경우에 인벤을 한 칸 줄일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일회용 고급 귀마개(3pt) : 고급 귀마개 스킬이 없어도 한 번 포효(대)를 막을 수 있습니다.
고귀를 버리고 풍압스킬을 띄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삶은 금달걀(1pt) : 체력 상한선을 올려주고 완전 회복시켜주며, 덤으로 방어력도 약간 올려주는
비약 대용 음식입니다. 회복약G 대신 쓰면 쓸만합니다.
 
포르타티켓[연분홍](24pt) : 5만 제니에 팔리는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 풀리는 프리미엄 퀘스트를 할 수도 있지만 돈을 얻기위해 프리미엄 뛸시간에
다른 몬스터를 잡아보고 싶은신분은 pt로 사버리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PC방 결정체P(70pt) : 포인트로만 살 수 있는 캐시템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칼리번이 있는데,
이 외에도 쓸만한 각종 무기와 방어구를 살 수 있습니다.

티켓 및 코인류 : 혼자서 돌기는 귀찮은 보석 티켓 같은 것들과 각종 코인류를 살 수 있습니다.

장식주류 : 강력주(160pt)를 비롯한 반동주G, 참공주G, 음무주G같은 장식주G류를 살 수 있습니다.
31랭크만 되면 갤러리 노가다를 하지 않아도 PT만으로 강력주 도배를 할 수도 있습니다.

PC방 메달류(35pt) : PC방에서 전용 퀘스트만으로만 구할 수 있는 PC방 메달을 포인트로 살 수 있습니다.
효율은 PC방 결정체보다 조금 떨어지지만 취향에 맞는 템을 구할 수 있습니다.

각종 물욕템 : 생략


2. 편하게 사기
PT로 아이템을 살 때는 한 번에 최대 10개 까지만 살 수 있습니다.
한 번 PT로 사려면 헌터 상점에 들어가서 페이지를 넘기고 아이템을 클릭해서 수량을 바꾸고
확인을 누른다음에 암호를 넣어야 하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고속 숫돌이나 귀마개 같은 템을 250개씩 사려면 꽤나 노가다를 해야하는데,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암호를 넣은 후 구매 완료를 확인하는 페이지가 떴을 때 F5를 눌러 새로 고침을 하면
데이터를 다시 전송하겠냐고 물어보는데 이 때 다시 전송을 하면 페이지를 바꾸고 암호를 넣는
과정을 생략하고 같은 아이템, 같은 수량을 바로 살 수 있습니다.


3. 주의점
PT로 산 아이템은 택배 고양이에게 가기 때문에 엑스트라가 없으면 물건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한게임 게임방을 가야하는 겁니다. 엑스트라가 남은 분이라면 집에서도 가능하겠죠.


남은 기간 즐거운 몬헌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