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강 회복회심공격

장식주 난이도가 낮은편은 아닙니다....공격주도 들고..
그치만 이 세팅 외에도 다양하게 응용 가능합니다. 파워스매셔의 최고 강점은 유동성이 아주아주아주 뛰어나단점이죠.

예를 들어 초회심 호석을 끼고 장갑을 다른녀석으로 바꿀수도 있고, 오그벨트를 끼고 다른 호석을 껴줘도 되고...
저는 멸룡병의 용속데미지를 극대화시켜보고싶어 실험삼아 이렇게 세팅을 짰지만, 이거 외에도 파워스매셔 세팅은 수없이 아주 많습니다. 데몬과 테라튜란노스가 딜이 엄청난 무기라지만 슬액은 딜만 보기에는 좀 불안정한 무기거든요.
데몬도 테라튜란노스도 역회심을 지우고 최소한의 딜세팅을 해주고나면 다른데에 투자할 여유가 얼마 없습니다.

그에 반해 파워스매셔는 이런 딜세팅이 아니라도 크샬방어구나 회거회성 장식주 호석등을 챙겨줄수도 있고, 발하방어구로 좀비세팅을 해줄수도 있어요. 범용성에서 다른 무기로 따라올수가 없습니다.

물론 다른 무기를 비하하는 것은 아닙니다. 분명 데몬은 딜이 엄청나고, 테라튜란노스는 강력한 딜에 더해 커강도 데몬보다 하나 많죠. 파워스매셔가 답은 아니지만 이런 방향도 있다는 걸 제시하고 싶습니다.

아래는 간단하게 데몬과 딜을 비교해본 사진들입니다. 모든 사진은 고출력모드에서 찍었습니다.


데몬세팅을 뭘로 써볼까하다가 TA용으로 잠깐 만들어봤던 극공세팅을 꺼내들었습니다. 
데몬의 강점인 딜을 보여주기에는 극딜세팅이 좋을것 같네요. 슈퍼회심은 역회심이 아주아주큰 데몬 특성상 거르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아예 넣지도 않았습니다. 이제보니 강인주가 있는데 장인4레벨은 좀 아깝네요. 좀 손봐야할것 같습니다.



파워스매셔 붕붕이 (회심) 78 / 71


데몬 붕붕이 (90 회심/ 66 회심 x)

파스 세로베기(회심 119+속성 36)

데몬 세로베기(회심 134+속성 32)


파워스매셔 2연베기(회심 105+35/회심 93/36)


데몬 2연베기 (회심 103+32/109+35)

데몬이 확실히 쌔긴 엄청 쌥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자유일듯.
애증의 속성해방찌르기도 찍었습니다만.. 사진이 너무 많은것 같아 뺐습니다. 어차피 다들 잘 안쓰기도 하고....
피니쉬만 말하자면 데몬이 341, 파워스매셔가 293이었어요. 50이나 차이가 나네요 으에엑....

볼보그란더3은 상위호환인 가이라마비가 있기에 커강을 덜해서 말을 못드렸는데.. 디아같이 마비에 취약한녀석들을 상대로 들고가면 뻥뻥 터지긴 하더군요. 다시 말하지만 선택은 여러분의 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