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꾸러기이
2020-07-03 23:48
조회: 6,052
추천: 14
본격 몬스터 분석(안-이슈왈다)[주의]
이 글은 모드 'SmartHunter' 및 'HelloWorld'를 이용하여 작성한 글입니다 몬스터의 단차치, 기절치, 상태이상치는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솔플 일반개체 기준 작성되었습니다 부위파괴(경직)치는 개체값에 따라 변동이 없습니다 본 글은 추정치가 포함되어 있으며, 추후 실험을 하거나 제보를 통해 수정될 수 있습니다 골격 : 마가라 골격 1페이즈 불상 상태 2페이즈 부처 상태 [부위 경직치] 불상 상태 공통 클러치 경직 등으로 인해 경직 모션 취소 가능 바위 추정치 1회 : 1500 2회 : 1000 3회 : 1500 4회 이후 : 750 머리의 바위 : 1500 머리의 번뇌 : 950 1회 경직 당 1회 부위파괴 총 4회까지 가능 4회가 쌓인 이후에 바로 2 페이즈로 넘어감 자세한 사항은 아래 참조 오른쪽 및 왼쪽 목의 바위 : 각 1125 오른쪽 및 왼쪽 날개의 바위 : 1750 1회 경직 시 1회 부위파괴 오른쪽 및 왼쪽 앞다리의 바위 : 900 1회 경직 시 1회 부위파괴 및 대경직 뒷다리의 바위 : 2250 꼬리의 바위 : 2500 부처 상태 머리 : 2900 1회 경직 시 1회 부위파괴 머리의 두갑각 추정치 : 6500 머리의 경직치와 독립적으로 존재 1회 경직 시 1회 부위파괴 부위파괴 시 두갑각이 떨어짐 이는 갈무리 가능 오른쪽 및 왼쪽 앞다리 : 각1800 1회 경직 시 1회 대경직 오른쪽 날개 및 왼쪽 날개 : 각 2250 몸통 : 3550 뒷다리 : 2250 꼬리 : 2500 클러치 경직치 : 600 분노 : 1200 분노 지속시간 : 120초 [특이사항] 무페토-지바와 같이 각종 상태이상 공격이 더 많이 들어감 (독-틱당 80, 폭파-600 등) 땅 밑에 들어가 있는 패턴 도중엔 경직치가 초기화되지 않음 체력은 1인 기준 37365로 고정임 1페이즈에선 최고 40퍼까지만 줄어듬 즉, 약 14946을 기점으로 체력이 줄어들지 않음 단 14946이 되기 직전에 넣은 데미지가 얼마가 되었든 그 데미지가 들어간 이후의 체력으로 고정 14947-1000 데미지->13947(고정) 전체 피의 25퍼센트가 되면 3페이즈로 넘어감 1페이즈 처럼 딱히 고정이 되진 않음 불상 상태에선 머리 주위의 각 부위의 경직치를 제외하고도 바위 경직치가 따로 존재함 공격하면 공격할 수록 부위파괴가 더 잘 됨 클러치 경직은 발동되지 않으나 경직효과는 존재하는 듯 페이즈가 넘어가는 번뇌 경직치와 하등 상관없음 머리의 번뇌는 1회 경직 당 1회 부위파괴가 되며 총 4회 부위파괴가 되면 2페이즈로 넘어감 머리의 번뇌는 공격하는 부위에 따라 경직 보정이 존재 붉은색 : 1배율 초록색 : 0.1배율 자주색 : 0.5배율
EXP
1,076
(38%)
/ 1,201
잠꾸러기이 분석글 농사하는 잉여 연구자 본격 몬스터 분석 시리즈 연재 중 검색창에 '본격 몬스터 분석' 검색 모든 무기의 단차치 총정리 본격 시스템 분석(상태이상치) 본격 시스템 분석(클러치 클로) 힘의 부적과 힘의 발톱 무기 배율 당 공격력 정리 (데이터 주의)헌터 얼굴 커스터마이징 공략 2 (데이터 주의)헌터 얼굴 커스터마이징 공략 1[그림]랜스의 간지를 모르는 당신이 불쌍해요 공격력 계산기 작성 도중 알아낸 각종 자잘한 사실들 실제 데미지 계산기(ver. 200523)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