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좀 많으신거 같아서 올립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예 도움도 안되겠죠 ㅋㅋㅋㅋ 이미 글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한번 올려봅니다...

포인트 버는 이유

- 강화 소재 쉽게 얻고

- 덫 소재 쉽게 얻고

- 물약 소재 쉽게 얻고 




우선 그냥 원래 쓰던 장비가 아니라 대충 식생학과 지질학을 챙기고자 대충 짠 세팅입니다.

지질학이랑 식생학 챙기시고 출발할 준비를 합니다.

"저는 아직 식생학과 지질학 장식주가 없습니다." 하시는 분들은 만드신 장비중에 어떤 스킬있나 보시고 식생학과 지질학 있는 장비를 껴주시면 될듯합니다.





경단은 대략 편하게 벽타고 스테미나 잘 안줄게끔만 경단 먹어주시면 편하게 채집가능합니다.





수주해야 될건 마랭맵(제일 포인트 많이주는 탐색맵) 탐색을 눌러주시고





이런 화면이 뜨면 e버튼을 클릭해줍니다.





화면에 보시다 싶이 특산품 증식이라고 적혀 있는데 이게 특산품도 증식이 되면서 포인트가 본래 벌리던거에 3배는 벌립니다. 특산품 증식떠있는 맵을 골라주셔야됩니다. 램덤으로 뜨는거라 특산품 위치 잘 아는 맵에 특산품 증식뜨시면 그걸로 수주하시고 채집해주시면됩니다.





채집하면 보시다 싶이 2000~3000천 사이의 포인트가 벌립니다. 포인트 벌리는것도 100, 200, 500, 1000포인트 이런식으로 벌릴때가 있습니다. 대부분 500~1000포인트씩 벌리구요.




이리하여 맵 한루트 다 돌면 3분만에 2만 6천 포인트가 벌리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총 한 맵에 3번가량까지는 다시 증식이 됩니다. 세번 다 돌면 10분에 9만포인트 적게는 7만 포인트까지 벌립니다.

제가 잘 아는 루트 맵 사진 보여드리긴 할건데 몇군대는 좀 빠지긴했습니다. '자기는 특산품 위치를 죽어도 못찾겠다.' 하시는 분들은 밑에 맵(m키 누르면)에 보시면 카테고리 전환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e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광석, 벌래, 특산품 위치 다 떠 있습니다. 그거 보고 참고하시면 얻기 편하십니다. 맵이 엉망이라 다시 원상복귀 시키고 싶은데 어떻하지 하시는 분들이 있긴한데 다시 e버튼 누르시다보면 원상 복귀가 됩니다.





이걸 한 세번가량 같은 루트로 돌다보면 '환경정보 갱신이 되었습니다.' 라고 뜰겁니다. 이러면 특산품 증식이 끝나서 더는 배로 벌일 일이 없으니 퀘스트 클리어해주시고 다른맵에 특산품 증식이 있나봐주시고 다른맵에서 포인트를 벌어주시면됩니다.





이제 교역선 가셔서 포인트 갑질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화 소재, 가루 소재 여러가지로 플렉스를..

3분이면 포인트 3만벌리니까 몬스터 잡다가 지겨우실때 포인트 버시면 즐겜하실듯합니다. 포인트 노가다 할 필요도 없구요. 


팁 하나 더 추가하자면 원하는 맵에 특산품 증식이 안뜨시면 퀘스트 촌장(마을 퀘스트고 집회소 퀘스트 x )이 제일 빨리 끝나니까 몇초내로 조지고나서 다시 탐색맵 검색하셔서 원하는 맵에 특산품 증식 뜨실때 작업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