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태도



기본회심 90 + 도전자 혹은 힘의 해방 터지면 +10으로 총 100.
몇일전의 세팅에서 비연 빼고 공격 한개 더 넣음.


2. 활

2-0. 식사스킬 - 야옹이 체술 + 야옹이 사격술





5용문셋 장착시 용속성빼곤 다 20이 넘는데 저기서 속성피해내성주1빼고 내룡주 껴도 용내성 16 밖에 안되니
용속성 디버프 안받으려면 용문5에 달린 속성피해내성2에다가 속성피해내성1 하나 끼는게 나음.

야옹이 체술+강주약+체술2 하면 회피시 스테미나 소모 12지만 최대 12.5이므로 12.5 소모됨.
사실 어차피 강죽약 먹을거면 체술3+강주약 이 젤 가성비가 좋긴한데
어차피 식사는 하고 고급식사권도 넘쳐나는데 굳이 야옹이 체술 안쓸이유도 없고 야옹이 사격술도 띄울수 있어서
체술2+강주약+야옹이 체술로 세팅함.




2-1. 황제금 불, 번개, 용활

식사스킬로 야옹이 체술 + 야옹이 사격술 띄우고 강주약 먹는 전제하에 
런너2, 체술2 하면 최적의 스테미나 관리가 가능함.
무기회심15 + 간파 15 + 용문 40 + 약점특효(상처 안냄) 30 으로 회심 100
파츠강화는 올 속성

강탄은 야옹이 사격술로 챙기고 산탄은 없어도 딜 차이 그리 없음 물리딜차이라서. 회심격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회심이 중요해서 회심위주로 세팅함. 

내 플레이 스타일이 질풍활 스타일이라서 체술이랑 런너는 챙기는편

* 용속이 회심이 낮긴한데 5퍼센트 차이라서 그냥 95퍼로 씀.



2-2. 황제금 물, 얼음 활
물이랑 얼음은 속성치는 높은데 슬롯한칸이 부족함 회심도 10퍼임.
그래서 커강에서 회심을 하나 넣어주면 슬롯 부족한거랑 회심 모자란게 커버됨.
속성커강 하나 빼면 속성치 30정도 차이나긴 하는데 그래도 불 번개 용속성보다 속성치 높음.
그러면 나머진 위의 불 번개 용활과 세팅이 같아짐.
마찬가지로 파츠강화는 올 속성






* 스테미나 회복 2렙이 나을지 런너 2렙이 나은지 잘 모르겠는데 님들 생각은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