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약 4달 가량 세븐나이츠를 플레이한 유저입니다.

세나 사황들은 저초월이지만 빠른 시간에 모든 컨텐츠를 즐기고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현재 제 덱은 위와 같습니다. 과금 5만원 정도? 한 초보입니다.

사실 모바일 겜이 돈을 투자하는만큼의 효율은 떨어지기 때문에 크게 하지는 않았구요

 

세나, 사황 거의다 합성, 공성상자, 공성 뽑에서 나왔습니다.

확률업 때 뽑아서 나온 영웅은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팁은 역시나 네이버 공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검색이 힘이고 재미를 찾는데 좋구요

 

간단한 공략입니다.

 

* 초반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컨텐츠 > 극악 요일 던전

- 4성 원소 수급을 위해 가장 기초적인 유닛들을 뽑습니다.

- 보호진형 딜러 [밍밍 5성]  

- [풍연34][유신6성][헤브니아5성][스파이크]

- 해당 유닛들로 월요일 제외한 요일들을 모두 공략합니다. (주말 제외)

 

* 차상위 컨텐츠 > 쫄작

- 현재 필자는 레이 6성 +5 5강 무기 쌍궁강으로 하고 있습니다. (+에이스)

- ★ PVP는 꽃이므로 제이브를 선택 세븐나이츠로 뽑고 쫄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어려움 7-9 지역을 이용 (쫄이 죽지 않고 균등한 렙업으로 시간&열쇠 소모 방지)

 

* 차순위 컨텐츠 > 무한의탑

- 보상이 어마어마합니다. 몇십만의 골드부터 영웅 소환, 많은 양의 루비까지.. 덱성장을 위해 중요합니다.

- PVE를 공략하며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타겜에서는 볼 수 없는 여러회 도전으로 인한 난이도 하락까지 가능합니다.

 

* 차순위 컨텐츠 > 결투장 & 길드대전

- 길드 대전은 초보라 뭐라 할말이 없네요.

- 두개의 컨텐츠가 중요한 이유는 초보여도 덱성장을 위한 루비, 토파즈 수급이 좋다는 것입니다.

  쫄작을 위해 제이브를 뽑았다면 좋은 출발입니다. 필자는 초보단계인 다이아 단계이나 한달로 따지면

  루비 수급, 주간미션으로 강화템까지 얻을 수 있어 도전해야할 컨텐츠입니다.

- 조합은 프리하게 해도 됩니다. 제이브 강화, 템강화가 좋다면 얼마든지 즐겁게할 수 있습니다.

 

* 생각보다 길어져서 줄입니다.

레이드, 공성은 위의 컨텐츠를 즐기다 보면 자연히 욕심히 생기고 공략을 찾게 될 것입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유닛들로 구성하세요. 겜은 자기가 재밌게 즐기는게 가장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