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경쟁전에서 딜러로 매칭을 잡고 게임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서리꽃 이라는분 께서 저에게 심한욕설과 패드립을 난무하였습니다. 전 너무 슬퍼서 올립니다. 가만히 있었는데 너무 분해서 유튜브 인벤 신고를 한다고 발언한 상태였고 이분과 좋게 풀어볼려고 친구추가를 보냈습니다. 그리고는 저는 말했습니다. 욕을해도 상관 없으니까 내 말좀 들어보라고 그런데 듣지도 않았습니다. 물론 제가 욕을해도 상관 없다고 한 말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분은 제 말을 들어주지도 않은채 무조건 욕,패드립 부터 쓰고난 후 저는 다시 풀어보고자 친구추가를 보냈습니다. 그룹초대를 하였는데 이분은 그룹참가중이셨구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친구초대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분은 또 다시 욕을 하였습니다. 저는 너무 심한 욕설을 당했고 부모님 앞에서 차마 얼굴을 들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전 이분을 이벤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밑에 캡처본 올리겠습니다. 윗 부분은 시간이 지나서 채팅내역이 사라져서 모든사진을 다 올리지는 못했습니다. 그전부터 가만히 있던 저를 욕하기 시작했고 "아 내가 못하나보다" 라고 생각을 하면서 대수롭지 않게 여기었습니다. 하지만 그 뒤로 패드립을 난무하는 바람에 말문이 막혔고 더 이상 대화가 안될꺼 같아서.. 인벤에 올리게됬습니다.

이분 닉네임은 서리꽃 입니다. 사진이 너무 커서 합쳐서 올리게 된점 정말 죄송합니다. 합쳐진 탓에 그분 닉네임이 잘 보이지 않아 오해를 여지가 있어서 닉네임 올립니다. 혹시몰라 배틀태그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요약합니다.

랭전을 하던중에 이분이 못한다고 하였다. 그래서 "아 내가 못하는 군아 라고 생각했다." 그러자 패드립 각종 욕 난무,담기 어려운 말을 부모님께 했다. 다시 풀어보고자 하였으나 실패하였고 그때 까지도 부모님 욕을 계속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