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KtC4oc3o8rQ?si=H8teiG_juvHFFE-Y




리그오브레전드처럼 그룹없이 홀로 실력증명할 수 있는 시스템이 없는데 솔큐유저 상당수를 놓칠 수 있음


??? : 다인큐가 솔큐보다 많음~ 다인큐가 돈되니까 회사가 유지하는거겠지~

라는 의견에 대해서는


점유율 30%대 (옛날옛적 오픈시절)

솔큐 : 다인큐 비율 7:3


점유율 3~4%대 (오버워치1 중후기와 현재)

솔큐 : 다인큐 비율 3:7


이렇게 된 상황인지 아무도 모르는거임

나도 모름, 블리자드라는 게임사는 모든걸 감추기때문에 ㅇㅇ

에x펙스레x드처럼 매시즌 유저성향 공개하는것도 아니고


미국은 문제없을거다, 미국에서는 문제삼는 사람이 없을거다...?

여기 한국이고 님들 블리자드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시스템 통해서 한국서버 오버워치 하는사람들 아님?

아니고 미국거주중이어도 당연히 소수고 예외잖슴


한국사람들은 오버워치 할 때 돈 덜냄?

환율 따져서 패스, 스킨 가격 제대로 지불하잖아

총매출이 어쩌고 집어치우셈, 개인의 지갑에서 나가는 돈은 같잖슴

그럼 정당한 요구를 할 수 있는거임

개선점이 나오면 롱런하는거고

아니면 팀포트리스정도 겜으로 끝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