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watch 2 패치 노트 - 2024년 4월 17일

기간 한정 모드: 클래시 모드

Clash는 Overwatch 2의 곧 출시될 핵심 게임 모드입니다. 팀은 5개의 점령 지점을 놓고 앞뒤로 전투를 벌여야 하며, 캡처한 각 목표는 승리하는 팀의 점수에 1점을 추가합니다. 팀은 두 가지 방법으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즉, 5개 목표를 모두 동시에 제어하거나 다른 팀보다 총 5점을 먼저 획득하는 것입니다. Clash는 4월 29일까지 기간 한정 체험판으로 제공됩니다.

클래시 플레이 방법

  • 미러링된 지도에 선형 패턴으로 배치된 총 5개의 목표입니다.
  • 한 번에 하나의 목표만 활성화됩니다.
  • 경기는 중앙 목표가 활성화된 상태로 시작됩니다.
  • 플레이어는 목표 위에 서서 진행률 표시줄을 채워 목표를 포착합니다. 적 플레이어가 목표에 도전하고 있으면 점령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 팀이 현재 목표를 점령하면 총점에 1점을 부여하고 득점 팀 측에서 앞으로 나아가는 새로운 목표가 활성화됩니다.
  • 목표는 여러 번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한 팀이 목표에서 밀려났고 다른 팀이 목표를 성공적으로 점령한 경우 다음 활성 지점은 반대 방향이 됩니다.

승리 조건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다음 조건 중 하나를 완료하세요.

  • 팀은 경기 내내 5개의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여 총 5점에 도달했습니다.

  • 점수에 관계없이 팀은 상대편에서 최종 목표(A 또는 E)를 차지합니다.

Hanaoka – 새로운 맵
사랑받는 Assault 맵의 시각적 테마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맵 Hanaoka에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Hanamura의 구석구석을 탐험해보세요. 마을 주변의 상점과 레스토랑을 둘러보거나 사쿠라 나무의 향기를 따라 한때 자랑스러웠던 시마다 성으로 들어가 보세요.

신화 영웅 스킨 업데이트

신화 영웅 스킨

  • 이제 신화 프리즘을 교환하여 신화 영웅 스킨을 새로운 신화 상점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신화 영웅 스킨은 사용자 지정 시작 세트가 포함된 신화 프리즘 50개로 잠금 해제되며, 레벨당 신화 프리즘 10개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프리즘 80개로 신화 영웅 스킨에 대한 스킨과 사용 가능한 모든 사용자 지정 항목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신화 프리즘 소개

  • 신화 프리즘은 프리미엄 배틀 패스로 획득할 수 있으며 신화 상점에서 해당 시즌의 최신 신화 영웅 스킨을 구매하고 이전 신화 영웅 스킨을 선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완료하면 총 80개의 신화 프리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배틀 패스에서 신화 프리즘을 획득하는 것은 매 시즌 신화 영웅 스킨과 모든 맞춤 설정을 잠금 해제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게임이나 플랫폼의 상점 시장에서 추가 신화 프리즘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 업데이트

도전과제

  • 이제 주간 챌린지 마일스톤을 완료하면 추가 배틀 패스 XP를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 주간 챌린지에서 획득한 오버워치 코인을 이제 모든 플레이어가 배틀 패스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주간 챌린지 수가 감소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주간 챌린지의 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했으며, 플레이어가 목표로 달성할 수 있는 목표를 단순화하는 동시에 배틀 패스 XP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보증 변경

파괴적인 행동으로 인해 조치를 받고 지지 레벨 0으로 강등된 플레이어는 지지 레벨 1로 돌아갈 때까지 문자 또는 음성 채팅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오버워치에 지지 시스템을 추가한 이후 소셜 신고(부적절한 커뮤니케이션, 게임 플레이 방해 행위 등)로 인해 조치를 받은 플레이어의 지지 레벨이 0 레벨로 감소했습니다. 시스템의 해당 부분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레벨 0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모드에서 더 이상 음성 채널로 말하거나 텍스트 채팅에 입력할 수 없습니다.

내 이름을 숨겨라

  • 소셜 옵션에 있는 Streamer Protect의 옵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귀하의 BattleTag를 귀하의 그룹 내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기에 참가한 친구들로부터 숨길 수 있습니다.
  • 활성화하면, 매치 중 플레이어에게 BattleTag가 표시되는 모든 곳에 이제 "내 이름 숨기기" 설정이 활성화된 플레이어에게만 표시되는 것이 아니라 무작위로 익명화된 BattleTag가 표시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소셜 옵션의 “내 이름 숨기기” 설정은 이제 “내 이름 숨기기” 설정이 활성화된 플레이어에게만 표시되는 것이 아니라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작위로 익명화된 전투 태그를 표시합니다. "친구에게 내 이름 숨기기" 및 "그룹에서 내 이름 숨기기"에 새로운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두 가지 설정 중 그룹 구성원이 친구인 경우 "친구로부터 내 이름 숨기기"가 우선 적용됩니다. 이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손으로 제작한 BattleTag의 대규모 목록이 만들어졌습니다. 부활절 달걀이나 어리석은 언급이 포함될 수 있나요?”

진행

  • 벤처에 대한 진행 배지/하위 배지 및 보상을 추가했습니다. 보상은 영웅 도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탈자 처벌

무계급 휴가 페널티에 대한 두 가지 새로운 기준이 추가되었습니다.

  • 20개 게임 중 2개 게임을 나가면 대부분의 모드에서 대기열이 5분간 정지됩니다.
  • 20개 게임 중 10개 이상 게임을 하면 대부분의 모드에서 대기열이 48시간 동안 정지됩니다.
  • 다른 모든 임계값 계층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오버워치 2는 비랭킹 게임 모드에서도 경쟁적인 게임이며, 플레이어가 완료되기 전에 떠나면 남은 모든 플레이어의 매치 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페널티는 게임을 종료할 때만 적용되고 게임을 완료할 때는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더 가벼운 5분 페널티를 도입함으로써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싶지 않은 게임을 고의로 떠나는 것을 막고 기술적인 문제가 있거나 해결 가능한 게임에서 긴급히 자리를 떠나야 하는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대기열 정지가 완료될 때까지. 더 큰 48시간 정지 조치는 공격적으로 게임을 떠나는 극소수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제 경쟁전에서 10경기를 나가면 완료된 게임 수에 관계없이 시즌 정지가 적용됩니다.

  • 플레이어가 매우 지속적으로 게임을 종료하고 좋은 상태로 돌아올 만큼 충분한 게임을 완료하지 못한 플레이어는 최소 5경기만에 경쟁전에서 금지될 수 있습니다.

이제 경쟁전에서 완료한 게임은 무순위 이탈자 페널티의 20게임 기간에 포함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우리는 이미 경쟁전을 떠나는 플레이어를 정지시키고 게임을 자주 떠나면 시즌 금지까지 처벌을 강화하지만, 플레이어가 여러 경기를 완료하면 좋은 상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규칙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가 시스템을 게임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경쟁 업데이트

경쟁적인 역할별 타이틀

  • 이제 경쟁 역할 대기열의 시즌 ​​종료 타이틀에 해당 등급을 달성한 역할이 포함됩니다.
  • 예를 들면 챔피언 탱크, 챔피언 지원, 챔피언 피해, 오픈 대기열 챔피언 등이 있습니다.

경쟁적 발전

  • 이제 각 역할 등급 카드에 관련 경쟁 역할별 제목이 표시됩니다.
  • 이제 역할 등급 카드를 선택하여 선택한 역할에 대한 매치 기록을 열 수 있습니다.
  • 경기 기록에는 다음이 표시됩니다: 지도/게임 모드, 영웅/역할, 날짜, 점수, 경기 결과
  • 이제 경기 기록을 선택하여 경기에 대한 게임 보고서를 열 수 있습니다.

그룹화 제한

  • 이전의 모든 경쟁 그룹화 제한이 제거되었습니다.

  • 경쟁전의 모든 그룹은 이제 좁음 또는 넓음으로 분류됩니다.

  • 브론즈와 다이아몬드 사이의 플레이어는 좁은 그룹에 속하려면 해당 그룹의 다른 플레이어와 5개 디비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마스터의 플레이어는 좁은 그룹에 속하려면 해당 그룹의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3개 디비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Grandmaster 및 Champion의 플레이어는 순위가 얼마나 가까운지에 관계없이 Narrow 그룹에 속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제한을 통해 순위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가 최고 품질의 좁은 매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좁은 그룹은 항상 다른 좁은 그룹 또는 솔로 플레이어와 매치됩니다. 그룹에 넓은 플레이어 구성과 좁은 플레이어 구성이 모두 있는 경우 좁은 구성이 항상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 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모든 그룹은 와이드 그룹으로 간주됩니다.

  •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와이드 그룹은 대기열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이 제한은 솔로 플레이어가 와이드 매치를 할 필요가 없도록 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 와이드 그룹은 같은 역할, 같은 순위를 가진 다른 플레이어 그룹을 찾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대기열 시간을 늘리고 매치 품질을 저하시켰습니다.

  • 매 경기 후 플레이어의 순위 진행 상황이 변경되는 정도는 그룹의 폭에 따라 수정됩니다.

  • 그룹이 넓을수록 승리하거나 패배할 때 순위가 덜 변경됩니다.

  • 와이드 그룹에서 가장 높은 순위의 플레이어의 순위가 높을수록 승리 또는 패배 시 그룹 내 모든 플레이어의 순위가 덜 변경됩니다.

  • 이제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역할 구성으로 인해 와이드 그룹이 발생하는지 알림을 받게 됩니다.

  • Tier Legend가 업데이트되었으며, 위에 설명된 규칙을 설명하는 새로운 배너가 추가되었습니다.

순위정보

  • 새로운 수정자: "와이드" - 이 수정자는 경기에서 승리하거나 패배할 때 순위 진행 상황의 변화를 줄입니다. 그룹이 넓을수록 승패에 따라 순위 진행 상황이 덜 변경됩니다.
  • "휘발성"이라는 수식어의 이름이 "강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수정자 아래에 표시되는 화살표가 오른쪽에서 왼쪽이 아닌 왼쪽에서 오른쪽을 가리키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새로운 수정자: 강등 보호
  • 이 수정자는 순위 진행률 표시줄에 표시되어 패배로 인해 스킬 부문에서 내려가지 않은 경우를 나타냅니다. 이후 다음 경기에서 패배하면 이전 스킬 부문으로 강등됩니다.
  • 수정자가 표시되는 순위 진행 표시줄 아래에 승리와 패배가 추가되었습니다.

황금 무기

  • 이제 레거시 경쟁 포인트 또는 2024 경쟁 포인트로 황금 무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두 통화를 조합하여 무기를 구매할 수는 없습니다.

영웅 업데이트

새로운 영웅: 벤처

  • 라인업에 벤처가 추가되었습니다.
  • 벤처는 경쟁전에서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는 이전 영웅들에 비해 상당히 큰 변화이지만, 저희는 오버워치 2의 새 시즌이 시작되면 항상 새로운 영웅들이 경쟁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과거에는 새로운 영웅에게 버그나 눈에 띄는 밸런스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고 플레이어에게 배틀 패스에서 영웅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최근의 영웅 시험으로 인해 Venture가 즉시 행동에 뛰어들 준비가 되어 있다고 확신합니다…

탱크

둠피스트

로켓펀치

  • 지진 강타 또는 파워 블록을 사용하여 와인드업을 취소하면 강화된 펀치가 더 이상 소모되지 않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이 삶의 질 향상은 취소 입력을 먼저 눌러야 하는 요구 사항을 제거하여 강화된 로켓 펀치 충전과 다른 능력 사이의 전환을 간소화합니다.

정커 퀸

대학살

  • 충격 피해가 90에서 105로 증가했습니다.

라인하르트

대지분쇄

  • 넉다운 지속 시간이 2.75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 충격파 범위가 20미터에서 25미터로 증가했습니다.

시그마

실험적인 장벽

  • 이동 속도가 초당 16.5미터에서 20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번 변경으로 시그마가 자신에게서 더 멀리 있는 아군을 보호하는 능력이 향상될 것입니다.

레킹볼

갈고리 발톱

  • Grappling Claw가 지형에 부착되어 있는 동안 점프 입력을 누르고 있으면 고정점을 향해 몸이 당겨집니다. 이 행동은 그의 영웅 설정에서 다시 시작될 수 있습니다.
  • 이제 Wrecking Ball이 능력을 취소하기 전에 충돌 속도에 도달하지 못하는 경우 1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핵, 방해, 기절로 그를 방해하면 여전히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 충돌 속도에 도달하지 않으면 최대 지속 시간 타이머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적응형 쉴드

  • 이제 재활성화하여 근처 아군에게 최대 300개의 초과 체력을 재분배할 수 있습니다. 최대치는 1인당 75개입니다.
  • 적과 아군 감지 반경이 10미터에서 13미터로 증가했습니다.

지뢰밭

  • 체력이 5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여기서의 일반적인 목표는 레킹볼이 적 팀을 방해하는 것 외에도 아군을 지원할 수 있는 직접적인 방법을 추가하고, 영웅에게 더 접근하기 쉽게 만드는 동시에 스킬 표현을 위한 더 많은 방법을 추가하고, 그래플 주변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손상

솜브라

바이러스

시간에 따른 총 피해량이 100에서 90으로 감소했습니다.

트레이서

상기하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3초로 증가했습니다.

펄스폭탄

  • 기본 발사체 크기가 0.2미터에서 0.1미터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총 발사체 크기는 0.25미터입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제 트레이서가 쫓아낸 후 안전하게 다시 참여하기까지 가동 중지 시간이 더 길어졌으며 펄스 폭탄에는 더 많은 정확성이 필요합니다.

투기

드릴 대시

  • 충격 피해가 6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 지속 피해가 4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소지품

  • 충격 피해가 4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 지속 피해가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지각 충격

  • 수직 넉백이 30% 감소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최대 피해를 입히려면 적과 관련된 위치를 지정하고 대상을 추적하는 것이 더 중요하도록 일부 능력의 피해를 재분배했습니다.

지원하다

일라리

태양 소총

  • 기본 화재 회복 시간이 0.2초에서 0.25초로 증가했습니다.
  • 보조 발사의 초당 치유량이 105에서 115로 증가했습니다.

루시우

음파 증폭기

  • 투사체당 피해량이 20에서 18로 감소했습니다.

음파

  • 피해량이 3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생명술사

활력을 되찾아주는 대시

  • 치유량이 5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생명의 나무

  • 펄스 치유량이 75에서 90으로 증가했습니다.

모이라

생체 파악

  • 초당 공격력이 65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합체

  • 초당 자가 치유량이 50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버그 수정

일반적인

  • Hero Mastery Gauntlet -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AI 팀원을 발생시킬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패시브를 사용하는 영웅이 무한히 올라갈 수 있는 벽 오르기 관련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다이아몬드, 마스터, 그랜드마스터가 상위 500위 안에 진입할 때 어떤 효과도 내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리더보드에 항목이 중복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백필로 게임에 참가할 때 작업 표시줄에 플래시 알림이 누락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도

  • 이전 업데이트에서 수정됨 - 점프 패드가 비활성화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서킷 로얄

  • 페이로드 타이어가 플레이어를 예기치 않게 발사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파라이소

  • 페이로드 도크가 더 큰 영웅을 공격하는 대지 분쇄 및 지각 충격의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두 번째 지점 근처의 영역을 수정했습니다.

영웅

에코

  • 에코가 지도에서 떨어질 때 중복을 사용하면 사망 횟수가 계산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둠피스트

  • 지도 아래로 들어갈 수 있는 메이의 아이스 월과의 상호작용을 수정했습니다.
  • 피해를 막고 있지 않은 경우에도 전원 차단 소리가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라리

  • Captive Sun이 바닥과 천장을 통해 대상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정크랫

  • Riptire가 자가 치유 패시브를 받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생명술사

  • 타겟팅할 수 없는 일부 영웅이 생명의 나무로 치유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마우가

  • Overrun 및 Brigitte의 Shield Bash와의 상호 작용으로 인해 Overrun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Mauga가 쓰러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자비

  • 카두세우스 지팡이가 파라솔 감정 표현 및 포즈와 함께 열리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투기

  • 공중에서 낙하하고 Burrow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입력을 누르면 지하에서 Drill Dash가 활성화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Drill Dash가 초기 충격으로 여러 번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즉시 죽이거나 멀리 밀쳐낼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영웅이 Drill Dash에서 탈출했는데도 계속 밀려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잠복 상태에서 선반에서 드릴 대시를 사용하면 Venture가 때때로 아주 멀리 발사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Burrow 중에 선반 근처에서 나타나려고 시도하면 때때로 능력이 조기에 종료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버로우가 끝났을 때 공중에 있으면 3인칭 카메라가 즉시 1인칭 카메라로 돌아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Burrow 중에 신흥 및 Drill Dash에 대한 UI 프롬프트가 표시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발자국 소리가 재생되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overwatch/t/overwatch-2-retail-patch-notes-april-16-2024/893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