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56
조회: 166
추천: 1
진짜 힐러새끼들 ㅈ같네리퍼한테 시발 시온만큼 딜을 쳐넣지않고 뭐하냐고 꼽주질않나
모이라가 힐안주고 딜하다 힐못받고 뒤진거 쉴드치고 나보고 어디 아프냐는데 어휴 진짜 힐러하는 ㅅㄲ들은 다 지능 이따군가 시온은 원거리에 신캐 버프받아서 딜 ㅈㄴ쎈데 리퍼는 근접샷건인데 뭘 이리 바라는게 많아 지들도 힐 안주면서 십년들이 딜하지말고 힐좀해달라는게 뭐 그리 빡치는말인가 하나같이 발작버튼 눌려서 개지랄을 하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