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박제 #오픈디비전  

오늘 저희팀은 BOAT라는 팀과 경기를 펼쳤습니다.
 경기는 압도적으로 패배하였지만 처음부터 좋은 매너를 보였던 팀원들에게 고마워하던 찰나에  이런일이 터지고 말았네요 ^^  모든 팀원들은 사과 카톡이 왔기때문에 더이상 댓글을 통하여 그들에게 상처되는말을 안주셨으면좋겠고 리플이#31442 제외한 모든 팀원들이 상처받지 않도록 그들이 앞으로 좋은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격려의 말씀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여기서 프로를 꿈꾸는 예비 선수들도 있다고합니다.   제 영상에서는 인성터진 리플이#31442 벌레 XX 만 기억해주시면됩니다. 

본명도 알고있고 사는곳 학교 나이까지 모두 알고있지만 저도 성인으로서 그르치는 일이 없기위하여 정보 유출은 하지 않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인 톡방에서 저를 모욕하여 모욕죄로 민사 소송을 재기 할 생각이고 이 친구 (리플이#31442) 학교에 해당 내용을 고발 할 생각입니다. 

리플이#31442의 부모님을 만나게 되면 다시는 오버워치쪽에 발도 못들일 수 있도록 절대 프로가 되지 못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용기내어 저한테 저희팀원에게 사죄해주신 팀원분들과 리플이#31442의 여자친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언행이 좋은편은 아니였지만 BOAT 선수분들에게 상처가 되었다면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