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변경

<바티스트>
- 자동 재장전 온오프 옵션이 생겼습니다
=> 좌클과 우클의 탄창이 나뉜 캐릭의 특성상 발생하는 '한쪽 탄창을 다 썻을때 원치않은 자동재장전 현상' 방지가능.

- 불사장의 비주얼 이펙트와 사운드가 바뀌었습니다.


<정크랫>
- 좌클의 충격데미지가 60에서 5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2월28일자 패치노트에서 40에서 60으로 버프, 이번 패치에서 50으로 너프하여 총 데미지는 발당 130

- 죽이는 타이어의 궁게이지가 10% 증가
=> 늘어난 데미지로 궁이 너무 빨리 도는 현상 조정


<자리야>
- 우클릭의 반지름이 에너지레벨과 무관하게 2미터로 변경
=> 본섭은 에너지레벨에 따라 2~3미터, 2월28일자 PTR패치에서 에너지레벨에 따라 1~2미터. 애초의 의도는 일단 고에너지를 채우고 한타를 이기면 우클 광역뎀으로 인한 궁 스노우볼이 너무 심하게 굴러가는 점을 방지하기 위함이었으나, 이 과정에서 슈퍼점프가 불가능해지는 문제가 생김. 그래서 이를 해결하는 동시에 처음 의도에도 맞게끔 다시 조정



버그 수정

<바티스트>
- 불사장이 화물 아래에 깔리는 버그 수정

- 불사장이 화물에 의해 이동되고 있을 때 파괴되지 않던 버그 수정

- 불사장이 범위 바깥에 있는 아군에게도 무적효과를 주던 버그 수정 

- 바티스트의 우클이 방벽 너머의 아군을 치유할 수 있었던 버그 수정


<둠피스트>
- 둠피스트가 공중에서 우클을 사용시 상승동력을 잃지 않던 버그 수정
- Fixed a bug that caused Doomfist to not lose his upward jumping movement when using Rocket Punch while in the air
=> 원문은 이건데 정작 테섭에서 실험해보니 하강우클 적용이 아니라 그냥 본섭처럼 수평으로 나가게끔 수정됐네요. 

* 참고자료(이런 현상이 있었다가 사라졌다는 뜻) 



- 둠피스트의 우클이 발사직전 넉백당했음에도 이동할 수 없었던 버그 수정
=> 즉 이건 버그라 수정했고


이건 넉백시스템 변경으로 의도한 사항이라는 모양
는 이것도 안되게 바뀌었다고 합니다. 우클은 그냥 본섭버전으로 롤백한 모양



<정크랫>
- 덫이 설치될때 사운드가 나지 않던 버그 수정


<루시우>
- 벽타기 후 점프시의 속도가 의도한 것보다 느렸던 버그 수정
=> 벽타기는 빨라졌는데 가속점프 속도는 버프 이전과 같았던 문제가 있었음. 이제 가속점프도 본섭보다 더 빨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