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10-10 16:09
조회: 458
추천: 0
메인힐러 서브힐러에 대한 여러가지 불만요즘 힐러 생존에 대해서 이야기가 참 많기 때문에
그 점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고 다른 방향으로 한번 생각해보려 합니다. 이글을 쓰게된 계기
경쟁전에서 자주 등장하는 조합인 2힐 조합에서 베이스는 루시우 + 다른 힐러 이런식으로 구분하는 경우가 너무나도 많다는게 불만입니다. 게임 승리에 가깝기 위해서는 무조건 루시우가 필요하다는 겁니다.
본인포함 힐량 초당75 볼륨업시 초당240 메르시 힐량이 초당60 아나 소총공속이 1.37에 힐량 80 젠야타 조화 초당30 숫자가 일단 압도적으로 루시우가 높습니다.
그에 반해 다른 힐러들은 젠야타는 궁극기고 아나는 수류탄을 제외하고는 한명의 대상에게 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필요한건 두가지 방향에 대해서 생각해 봤습니다.
저는 루시우가 하향되길 바라는게 아니라 루시우 스펙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잘하는 힐러는 힐을 잘 줘서 힐러로 캐리 한다 라는 이야기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에 쓰게 됬고 다른 힐러들이 메인힐러 위치까지 올라갔으면 하는 바람에 쓰게 되었습니다. 앞뒤 아무 논리 없이 비판하시진 마시고 마음에 안드시는 점이 있다면 논리있게 이유 있이 비평해주셨으면 합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 세줄요악 1. 루시우가 메인 힐러로써 다른 힐러들과 비교했을때 압도적으로 좋다. 2. 루시우 하향과 더불어 다른 힐러들의 메인힐러가 될 수 있도록 힐량조종이 필요하다. 3. 원하는건 힐러들이 캐리 할 수 있엇으면 한다.
EXP
3,389
(47%)
/ 3,601
|
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