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보고 초보 분들이 저 같은 삽질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명불허전 베레기*

 

 

핸드폰을 샀습니다. 안드로이드는 처음 써봅니다.

베가시크릿노트? 좋기만 한데 왜 베레기라 그러지?

불량폰 당첨!

 

결국 2주도 안되서 폰을 바꾸게 되죠.

그런데 그사이 에바콜라보를 대비해 과금을 봉인 했기에 베레기에서는 결제내역이 없었죠.

네, 거기다 급하게 회사, 공장등에 연락을 주고 받아야 했기에 최대한 빨리 폰 교체를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로 처음 바꿀때의 비밀코드 등은 먹히지 않는다는걸 알았습니다.

 

*규정을 잘 읽읍시다ㅠㅠ*

 

벙쪗죠. 2번째 바꿀때도 비밀코드 등록을 했어야 됐던겁니다.

메일상담 결과 규정에 의해 복구가 안된다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200랭밖에 안되지만 일년간 재밋게 했던게 훅 날아간 느낌은 참...

몇세트씩 법석 지르고 몬스터인벤 늘리고...

친구들도 꼬셔 놨는데...

에바 콜라보가 시작했는데...

아, 소냐는 끝내 안나왔네ㅋ

 

이런 바보같은 실수, 여러분은 하지 마세요.

1. 비밀코드 등록을 하지 않았습니다.  

   1주가 지나면 비밀코드는 무용지물이 됩니다.(제 경우는 12일차ㅠㅠ)

2. 폰을 바꾸기 전에 결제를 하지 않았습니다.

 

네오 싸이언 측 정책은 결제한 고객 위주이기 때문에 전전폰에서 결제한 내역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메일 답장으로도 그렇게 왔더군요. 2번이나.

계정거래에 악용될수도 있다는 내용도 있고...

 

단호하더군요. 칼같이 거절을 먹고 마지막 희망도 접었습니다.

 

초보분들이 이 글을 보고 나는 이런 삽질 하지 말아야지~ 하고 느끼셨으면 합니다.

 

이제 디아 정복자 렙이나 올려야 겠네요.

 

그동안 즐거웠습니다.

 

 

 

 

*아래는 퍼드 홈피에 나온 데이터 복구관련 글입니다.*

 읽어두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게임 데이터가 삭제(초기화)되었을 경우,

아래 모든 조건에 해당하는 데이터에 한하여 복구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용자의 실수로 삭제된 데이터를 새롭게 작성한 데이터에 이전하는 목적으로만 데이터 복구를 지원해 드리며, 마법석만 이전, 복수의 데이터를 하나로 통합, 데이터 맞교환, 상이한 OS간 이동 등의 데이터 이전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결제이력이 존재하는 유저
1. 내 ID와 게임 내 이름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2. 나의 비밀코드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비밀코드를 모를 경우에는 결제 영수증을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 OS 이동 후 이전 OS의 결제이력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3. 데이터 복구는 같은 경로에서 다운로드 한 데이터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
4. 최근 4주 이내에 데이터 복구(OS이동) 이력이 없는 데이터만 데이터 복구를 지원해 드립니다.
5. 데이터 거래를 방지하기 위해 신규로 작성한 데이터의 랭크가 20 이하여야 합니다.

★ 위의 5가지에 하나라도 해당하지 않는 경우 데이터 복구가 불가합니다.


■ 결제이력이 존재하지 않는 유저
1. 내 ID와 게임 내 이름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2. 나의 비밀코드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3. 다운로드 받은 경로가 동일해야 합니다.(삭제된 데이터와 신/구 데이터의 OS가 동일하고 동일한 마켓에서 다운받은 데이터에 한함)
4. 최근 4주 이내에 복구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5. 삭제된 데이터의 랭크가 50 이상이어야 합니다.
6. 데이터 거래를 방지하기 위해 신규로 작성한 데이터의 랭크가 20이하여야 합니다.
★ 위의 6가지에 하나라도 해당하지 않는 경우 데이터 복구가 불가합니다.

 

또한, 복구를 해드리기 위해서는 필요한 정보가 있습니다.
아래 데이터 복구를 위해 필요한 사항과 주의사항을 확인 바랍니다.

 

■ 데이터 복구에 필요한 사항
- 삭제된 ID 및 닉네임:
- 신규 생성한 ID 및 닉네임:
- 비밀코드 :
- 삭제된 데이터 마지막 접속 일시 :
- 자주 사용했던 팀 편성 내용 :

 

■데이터 복구 시의 주의 사항
※상기의 정보가 모두 취합된 상황에서 조사를 시작하며, 조사 후 데이터 복구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복구를 완료하기 전까지, 신규로 생성한 게임 데이터에서 플레이를 하셔도 괜찮습니다.
단, 신규 데이터에서 결제한 마법석이나, 습득 몬스터 및 친구 등의 데이터는 복구하는 데이터로 이전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데이터 거래를 방지하기 위해 신규 데이터 랭크가 20이하일 경우에만 데이터 복구를 지원합니다. 
※삭제된 데이터와 신규로 작성한 데이터가 각각 설치한 마켓(스토어)이 다른 경우 데이터 복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예: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퍼즐앤드래곤의 데이터를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신규 데이터로 이전할 수 없습니다. 또한 동일한 OS의 경우라도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게임 데이터와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게임 데이터 사이의 이전이 불가합니다)

(현재 티스토어에서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미 확인한 메일, 몬스터에 New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부 던전에 New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복구 대응 중에 발생한 이벤트 및 캠페인 내용은 반영되지 않습니다.
※복구 대응 중에 수신 기간이 경과한 이벤트 아이템에 관해서는 수신을 할 수 없습니다.
※무분별한 남용 방지를 위해 데이터 복구 완료일로부터 4주 내에는 재 복구 신청이 불가합니다
※삭제된 데이터가 본인의 것임을 증명할 수 없는 경우 데이터 복구를 지원해 드리지 않습니다.

 

상기 내용을 확인하시어 데이터 복구를 원하실 경우에는 아래 문의하기를 통해 상기 ■ 데이터 복구에 필요한 사항을 모두 입력하신 후 연락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