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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01 0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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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퍼드 5월의 퀘스트 챌린지 (2019)] Lv.8 ~ 10Lv.8 [팀 구성] 요르문간드 율, 아그니, 노부나가, 슈텐도지, 펜릴 / 요르문간드 율 ※ 고정팀입니다. ※ 요르문간드 율 리더스킬 : 드래곤과 악마타입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방해를 십자로 지울 때마다 공격력 4배 증가 방해 십자를 사용하는 요르문간드 율로 진행하는 구성입니다. 십자를 요구하기 때문에 퍼즐링 난이도가 빡셀 수 있는 점 주의. 방해 십자를 만들때 남는 방해는 남겨두면 다음 층에 버틸 구간이 줄어듭니다. 1층 / 요르문간드 : 방해 뒷구 떨어지는거 상관 없이 슈텐도지와 펜릴 사용한 뒤에 방해 십자로 넘어갑니다. 2층 / 맹화룡 하울 브라키오스 : 패턴 중에 방해드랍을 만드는 패턴이 있는데 그 패턴을 맞아준 뒤에 방해 십자로 넘어갑니다. 3층 / 오우쥬 : 18500가량의 대미지와 함께 각성 무효 2턴을 사용합니다. 만들어진 방해드랍을 세이브 하면서 2턴을 버틴 뒤, 펜릴 사용하고 방해 십자와 함께 넘어갑니다. 4층 / 벨제부브 : 4000 가량의 대미지와 함께 모든 드랍을 독으로 바꿉니다. 요르문간드 율 사용해준 뒤 방해 십자와 함께 넘어갑니다. 5층 / 다케미나카타 : 2턴 행동에 근성이 있고 4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합니다. 그리고 위의 택틱대로 한번에 쭉 넘어왔다면 슈텐도지가 한턴 남아있을겁니다. 드랍 정리 한번 해서 슈텐도지를 띄워준 후, 요르문간드 율 사용하고 슈텐도지 사용 후 방해 십자와 함께 5콤보 이상으로 넘어갑니다. 근성은 독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추가타 없어도 됩니다. Lv.9 [파티 구성] 마드 (클라우 솔라스 무기), 이르미나 (무명도 -공제-), 이르미나 (트로이의 목마), 스오우 (브라스카 카드), 발딘 (극성 환신 오딘) / 마드 (베르드) ※ 조작시간 6초 고정입니다. ※ 조작시간이 꽤나 짧기 때문에 조작하기 쉬운 리더가 좋습니다. 1층 / 빨간모자&엄지공주 : 빨간모자가 리더 체인지를 한턴 사용하고, 엄지공주가 90% 격감을 3턴간 사용합니다. 둘 다 턴밀이 먹히기 때문에 턴을 밀고 가도 좋습니다. 엄지공주는 2턴간 99% 그라비티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 패턴을 이용해서 넘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 3턴 째에는 3턴간 각성 무효 날아오는 점은 주의 2층 / 릴리스 : 10턴간 모든 드랍에 초암흑을 사용하고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합니다. 이후 26000 가량의 대미지와 함께 맨 아래, 중간, 맨 위를 차례로 빛드랍으로 변환한 후 HP가 100%라면 맹독드랍의 출현 확률을 증가시키고 자멸하며, 99% 이하라면 독드랍의 출현확률을 증가시키며 자신의 공격력을 3배로 증가시킵니다. 가급적 독막 무기를 챙겨서 편하게 넘어가도록 합시다. 3층 / 코토다마 : 5턴밀을 사용한 후 모든 드랍을 5속성+회복으로 판갈이 합니다. (7×6 드랍판일 경우에는 방해, 독, 맹독 추가) 독드랍이 있을 경우 전멸기급 대미지가 날아오며, 판갈이도 해주는 친구이기 때문에 편하게 넘어가시면 됩니다. 4층 / 이든&이두나 : 50% 근성을 사용하고, 12개의 폭탄드랍을 하트로 생성합니다. HP가 50% 이하일때 플레이어의 HP를 모두 회복시켜준 뒤 모든 드랍을 독으로 바꾸는 패턴이 있습니다. 패턴마다 드랍변환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회복 드랍이 먹혀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의해서 추가타 처리, 혹은 딜조절로 넘어갑니다. 5층 / 카스토르 : 800만 이상의 대미지를 무효화하고 룰렛 드랍을 1개 생성합니다. 체력이 다른 몬스터들에 비해서 그닥 높지 않기 때문에 드변 등을 이용해서 무효화 관통 처리해서 넘어갑니다. 이빌 류 같이 관통진을 바로 만들 수 있는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6층 / 머신 제우스 :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합니다. 조작시간이 6초 고정이기 때문에 8콤보 이상을 해야하는 콤보흡수가 상당히 거슬립니다. 또한, 이후 패턴에서 맹독 드랍을 만든다거나, 10턴간 대미지 흡수를 사용하는 등 귀찮은 패턴이 많기 때문에 최대한 콤증 스킬을 이용해서 넘어가는 쪽을 추천드립니다. Lv.10 [파티 구성] 엘릭 (플라멜의 십자가), 발레리아 (이르무), 히코 세이쥬로 (브라스카 카드), 정월 요미 (아스나의 란벤트라이트), 광창형/오딘드래곤 (클라리체 레이피어) / 궁진체/대위덕명왕 (우르무 스매셔 II) ※ 프렌은 셀레기오스가 베스트. 없으면 대위덕명왕도 OK ※ 전체적으로 근성이 많습니다. 약환 같은 공격 후 추가타 리더들 쓰시면 좋습니다. ※ 낙차 콤보 없음 구성입니다. 1층 / 페르세포네 : 10턴간 조작시간을 반감합니다. 이후 패턴 중에 2턴간 각성 무효+맹독드랍 생성 패턴이 있기 때문에 장기전이 쉽지 않은 친구입니다. 초선, 요미 등 조작시간을 연장시켜주는 친구로 조작시간 반감을 카운터친 뒤 넘어갑니다. 2층 / 히노 카구츠치 : 50% 근성에 0~4턴밀을 사용합니다. 근성 패턴이 99턴밀이기 때문에 근성 패턴을 봐버리면 보스에서 사용할 대미지 흡수 무효 스킬이 없어질 수 있습니다. 버티기 보다는 최대한 확실하게 처리합니다. 턴밀, 독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 3층 / 오보로 : 27400가량의 공격과 함께 1, 2, 5, 6열을 불이나 맹독으로 변환하고 잠금 드랍 뒷구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이후 45000~51000 가량의 공격이 날아오며, HP 50% 이하에서는 불, 물, 나무 속성 흡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조심해서 넘어갑니다. 4층 / 알페카 : 75% 근성과 함께 물, 나무, 빛, 어둠 판갈이를 사용합니다. 이후 왼쪽 1열을 물로 변환한 후 암흑, 독, 방해 중 하나를 사용하는데, 방해가 남아있다면 58500의 대미지를, 독이 남아있다면 48800의 대미지와 함께 방해나 독을 물로 변환하는 패턴을 사용합니다. 근성 패턴인 117000 대미지보다 독이나 방해 변환 패턴이 우선이기 때문에 추가타를 발동할 여건이 도저히 안된다면 일부러 독이나 방해를 남기고 경감을 발동해서 넘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75% 이하일때 3턴간 물속성 흡수 패턴 있는 점도 주의점 5층 / 펜리르 : 3턴간 회복드랍을 지울 수 없게 만듭니다. 그리고 2턴간 99% 그라비티를 사용한 후, 세번째 턴에서 공격력을 2배로 증가시킵니다. 최초 3턴은 무조건 고정이기 때문에 턴을 밀고 텀을 길게 가질 수도 있고, 3턴간 버틴 뒤 그냥 바로 넘어갈 수도 있습니다. 회복 드랍이 묶이면 추가타를 발동하는데 어려움이 많으므로 최대한 회복 드랍을 지울 수 없는 디버프는 해제해주고 다음층으로 넘어갑니다. 6층 / 어나더 스타 저스티스 : 50% 근성에 3~5턴밀을 사용합니다. 강화 효과가 있으면 무조건 강화 효과 제거를 먼저 사용하고, 그게 아니라면 첫턴에 31200가량의 대미지와 함께 두번째 행을 물이나 독으로 변환하고 두번째 턴에 99% 그라비티, 세번째 턴에 43700 가량의 공격을 사용하는 패턴을 사용합니다. 구성에 따라서는 2~3턴간 버틸 시간이 있기 때문에 그 턴 안에 회복드랍을 모아서 추가타 사용해서 넘어갑니다. 참고로 발악기 컷이 15%로 매우 널널합니다. 딜조절 잘못하다가는 발악기 맞고 사망하기 딱 좋습니다... 보스 / 황홀의 환수마 아미르 : 90% 근성을 사용합니다. 800만 이상의 공격을 흡수하고, 10턴간 각성 스킬을 무효화 합니다. 10번째 턴에는 무조건 모든 파티원에게 바인드를 날리기 때문에 10턴을 버틸 생각보다는 각무 해제 요원을 가져와서 각무를 해제하고 상대하셔야 합니다. 이후 HP가 100% 일때 모든 드랍을 암흑으로 가리거나, 바인드, 폭탄 드랍 생성 등의 패턴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 점을 이용해서 버텨주다가 풍신류를 이용해서 넘어가시면 됩니다. 발악기 컷은 20%입니다.
EXP
583,502
(10%)
/ 648,001
이니부자
![]() 친구 빈자리는 선착순으로 받고 일반 친구는 10일, 절친은 50일 단위로 자르고 있슴니다. 그때그때 좋아보이는 리더들 돌아가면서 쓰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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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neln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