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티 신청 시 아래 양식대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해당 양식대로 작성하지 않으실 경우, 개설 요청이 접수되지 않을 수 있으니 꼭 양식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 게시물 제목 : [ *** ] 파티 개설을 요청합니다.
- 게시물 내용
1. 파티 이름 : gta 시리즈
(파티 이름은 한글 기준 16자 이내)

2. 파티 도메인명 : https://party.inven.co.kr/gta
(https://party.inven.co.kr/OOOOO OOOO에 들어갈 도메인명 영문 조합 16자 이내)

3. 파티 주제 및 운영 방침 :
(해당 파티에서 소통하고 싶은 주제와 목적, 파티의 운영 방침 등을 최대한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목적이 불분명하거나 개설 기준에 부적합한 경우, 개설 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gta 관련 시리즈는 끽해야 gta5 관련 파티말곤 딱히 없는걸로 기억합니다.
그렇기에 전작들은 물론,향후 출시될 gta6 역시 유입이 있을 예정이고,지금까지도 전작들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만큼 아예 6를 포함한 모든 gta 시리즈들을 취급하는 파티를 만드는게 나을듯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1. 락스타측은 기본적으로 핵과 모드,돈 글리치 등에는 민감하게 반응을 해왔습니다.
이러한 락스타측의 의견을 존중하여,전작이나 신작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온라인에서만큼은 이를 금지로 할까 합니다.

2. 정치&성별 등 분위기를 흐릴수 있는 일련의 언행들은 금지로 하겠습니다.

3. 타게임 관련 글은 물론,타게임 언급은 금지로 하겠습니다.

4.매너예의는 필수로 할까 하며,반말은 금지로 할까 합니다.

크게 윗사항들을 큰 틀로 삼고,차차 수정과 변경을 통해 규칙을 다듬어나갈까 합니다.

※ 파티 신청과 관련 없는 게시물 작성 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