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미적용이고 이렇게 하면 어떻겠냐는 패치노트임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604030/V_Rising/?l=koreana

안녕하세요 뱀파이어 여러분!

아래에서 V Rising 밸런스 패치에 대한 현재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 업데이트가 충분히 안정화된 만큼, 저희는 지금이 전투에 굶주리고 쉴 줄 모르는 
나이트킨들을 위해 게임 전반을 개선하기 위한 몇 가지 조정을 할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커뮤니티 피드백과 제안 및 버그 신고 게시판을 통해 누적된 피드백을 바탕으로, 
현재 우려되는 문제를 가장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테스트하는 데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이번 패치로 인해 플레이 시 저장 데이터를 삭제해야 하는 상황은 피하고 싶기 때문에, 
이러한 변경 사항에는 한계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플레이어 여러분의 불만을 줄이는 동시에 
PvP와 PvE 모두에서 다른 능력과 플레이 스타일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자 합니다.

그러니까…

이 패치는 아직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밸런스 조정이나 저희가 놓친 심각한 버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아직 조정을 위한 시간이 조금 남았으니, 
혹시 저희가 놓친 부분이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는지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패치 노트 하단에 있는 피드백 양식을 통해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자, 뱀파이어들이여.


[일반]

플레이어는 더 이상 PvP 버프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수동형 스킬을 장착하거나 교체할 수 없습니다.


[버그 수정]

번개의 장막이나 사이클론의 보석 효과에서 얻은 폭풍 충전 무기 효과와 정전 소모 효과를 폭풍의 베일의 기절 효과로 결합해도, 적중당하기 전에 정전의 영향을 받지 않았던 대상을 즉시 기절시키지 않습니다. 

한파의 보석 효과에서 얻은 북극 충전 무기 효과와 서리의 베일의 동결 효과를 결합해도, 적중하기 전에 동결에 영향을 받지 않았던 대상이 즉시 동결되지 않습니다. 

환상의 베일 방패 보석 효과와 환상 코팅을 결합해도 적을 공격할 때 대상이 이미 약화 상태에 있지 않는 한 방패를 얻을 수 없습니다. 

Frost Bat 지역 데미지 보석이 Chillweave 수동 효과의 데미지를 덮어쓰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최대 보석 등급에서 최대 60%까지 증가).

공격이 중단된 경우에도 힘줄 스윙이 FX를 잘못 트리거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UI의 다른 섹션에서 표시되는 혈액 품질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캐리온 떼가 벽/구조물을 뚫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저주 투사체가 벽/구조물을 뚫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여러 개의 해골이 동시에 폭발할 때 뼈 폭발(보석 효과)에 해골 "고통" 버프를 사용하면 데미지를 한 번만 입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하인 사냥에서 잘못된 위치 제목이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속성]

주문 재사용 대기시간 비율 상한이 35%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주문 흡수 상한이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보너스 주문력 상한이 35%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무기 스킬의 위력 상한선이 4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혈액형]

타락한 피

(90%) 이제 그림자는 무기 기술이 아닌 주문에 의해서만 발동되고, 발동 확률은 20%에서 30%로 증가했으며 그림자는 더 이상 무력화와 같은 군중 제어 효과를 깨지 않습니다.

(90%) 주문 및 물리 충전량이 15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60%) 스플래시 데미지가 100%에서 125%로 증가했으며 무력화 등 군중 제어 효과를 더 이상 해제하지 않습니다.

(60%) 공격 속도 보너스가 18%에서 14%로 감소했습니다.


드라큘린 블러드

(0%) 주문력이 14%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속성 상한 변경으로 인해).

(30%) 주문 적중 시 가속이 8%에서 6%로 감소했습니다.

(60%) 주문 흡수가 10%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속성 상한 변경으로 인해).

(90%) 크리티컬 버프의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률이 4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학자의 피

(0%) 주문력이 14%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속성 상한 변경으로 인해).

(30%) 주문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률이 14%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속성 상한 변경으로 인해).


브루트 블러드

(90%) 패리 물리적 피해 보너스가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전사의 피

(0%) 베일 추가 데미지가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60%) 무기 기술 위력이 14%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속성 상한 변경으로 인해).



[패시브]

불꽃을 새롭게 하다

치유량이 25%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칠위브

데미지가 4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어둠의 마법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40초로 증가했습니다.

흡수되는 피해량이 270%에서 250%로 감소했습니다.


아케인 애니메이터

해골 마법사가 생성될 확률이 16%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지우다

무기 충전 횟수가 6회에서 8회로 증가했습니다.



소울 드링커(재작업)

이제 최대 체력의 8%를 회복하고, 해골이 죽으면 최대 체력의 1%만큼 자신을 회복합니다.


권력에 대한 갈망 (재작업)

주문 흡수가 4% 증가합니다. 주문을 10회 연속 시전하면 5초 동안 공격력이 20%,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주문]

블러드라이트

트리거 영역 피해가 80%에서 60%로 감소했습니다.

(보석) 다음 기본 공격의 피해량 증가 효과가 30~50%에서 20~40%로 감소했습니다. 

(보석) 플레이어가 은신 상태에서 능력을 사용하면 은신 상태가 해제됩니다.

(보석) 무형 지속시간 보너스가 16-24%에서 12-20%로 감소했습니다.


극성 이동

시전 시간이 0.4초에서 0.5초로 증가했습니다.

시전 중 이동 속도가 8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9초로 증가했습니다.


무효의

시전 시간이 0.3초에서 0.4초로 증가했습니다.

시전 후 시간이 0.2초에서 0.3초로 증가했습니다.

충돌 전 시간이 0.8초에서 0.9초로 증가했습니다.

데미지가 90%에서 80%로 감소했습니다.

보석 증가 피해량이 8-20%에서 8-16%로 감소했습니다.

보석 감소 쿨다운 충전율이 8-20%에서 8-12%로 감소했습니다.


미스트 트랜스

보석 효과에 대한 공포 지속 시간이 0.8~1.6초에서 0.8~1.2초로 감소했습니다.


프로스트 배트

얼음 또는 얼어붙은 대상에게 주는 보석 효과의 추가 데미지가 20-40%에서 20-32%로 감소했습니다.


섀도우볼트

데미지가 190%에서 200%로 증가했습니다.

(보석) 흡혈에 걸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 증가 효과가 30~50%에서 40~60%로 증가했습니다.


카오스 발리

볼트당 데미지가 120%에서 125%로 증가했습니다.


피의 분수

2차 충격에 대한 치유량이 75%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보석) 2차 충격 피해 증가 효과가 12-24%에서 16-32%로 증가했습니다.


상귀인 코일

시전 시간이 0.5초에서 0.4초로 감소했습니다.

투사체 속도가 24에서 28로 증가했습니다.


썩은 고기 떼

박쥐의 타격 범위가 0.45초에서 0.55초로 증가했습니다(또한 모든 박쥐가 타격해야 하는 보석 효과를 발동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투사체 속도가 22에서 26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두 번째 박쥐 떼를 소환하기 위해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더블 시전 시 데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박쥐의 데미지가 5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보너스 데미지 보석이 8-16%에서 5-10%로 감소했습니다. 

폭발 보석 피해가 24-48%에서 16-32%로 감소했습니다.

뱀파이어 저주 피해가 40-60%에서 30-50%로 감소했습니다.


혼돈의 비

총 피해량이 380%에서 415%로 증가했습니다.


소울번

데미지가 5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시전 시간이 0.4초에서 0.35초로 감소했습니다.

면적이 3.6에서 3.8로 증가했습니다.


부정한 사슬

느려짐 효과가 10-30%에서 10-40%로 증가했습니다.

데미지가 260%에서 280%로 증가했습니다.



스펙트럴 울프

시전 시간이 0.7초에서 0.6초로 단축되었습니다.

시전 중 이동 패널티가 5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투사체 속도가 20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집진 장치

시전 시간이 0.6초에서 0.4초로 단축되었습니다.

데미지가 9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프로스트 랜스

데미지가 160%에서 170%로 증가했습니다.


번개 덩굴

시전 시간이 1초에서 0.9초로 단축되었습니다.


모기

데미지가 120%에서 130%로 증가했습니다.


[소모품]

카오스 코팅

데미지가 5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혈액 코팅

뱀파이어 저주의 피해량이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적 플레이어가 더 이상 블러드 오브를 집어올 수 없습니다(이를 나타내기 위해 "회색" 효과로 표시됩니다).



[무기]

사신
울부짖는 사신 (E)

데미지가 160%에서 180%로 증가했습니다.


트윈 블레이드
창 (Q)

반발사체 속도가 26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능력을 다시 사용하면 창을 향해 돌진할 때 회전 공격을 하여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의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아티팩트 버전은 회전 공격과 돌아오는 투사체로 인해 냉각된 적을 동결시킵니다.


휩쓸기 공격 (E)

조준을 개선하기 위해 캐스트 회전을 조정했습니다.


도끼
광란(Q)

무기를 교체하면 공격 속도 버프가 제거됩니다.


집게발
꼬치 도약 (E)

데미지가 10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무력화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빗나간 경우의 자기 기절 시간이 0.7초에서 0.45초로 감소했습니다.


큰 활
가이드 화살표(E)

시전 시간이 1초에서 0.8초로 감소했습니다.


( 아티팩트) 오크송

멀티샷은 이제 정전기도 가합니다(여전히 타격당 1개의 집중 스택이 적용됩니다).

가이드 화살은 완전히 충전되었을 때 더 이상 추가 데미지나 기절 효과를 입히지 않고, 대신 대상이 정전기에 영향을 받고 있을 경우 첫 번째 타격 시 0.5초 동안 기절 효과를 입힙니다.


권총
망치 부채질 (Q)

이제 공격을 집중하는 동안 35% 속도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채널링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3초로 감소했습니다(발사 속도 증가).

원뿔 크기가 약 50% 줄어들어 확산이 덜 무작위해졌습니다.

총알에 맞았을 때 뒤로 밀려나는 현상을 약간 줄였습니다.

엔드브링거는 이제 집중하는 동안 이동 속도를 50%(이전에는 40%)까지 증가시킵니다.


폭발탄 (E)

회피 굴림 중에도 플레이어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은 존재가 아닙니다.

폭발물을 혼돈 폭발로 소모할 때 Enbringers(유물)의 피해가 75%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석궁
(아티팩트 재작업) 사이렌의 울부짖음

1차 공격

표시를 소모하면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약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화살비 (Q)

추가로 볼트 2개를 발사합니다. (더 이상 약화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스냅샷(E)

이제 타격 시 근처의 모든 적에게 갈래로 갈라집니다. 각 투사체는 표시된 효과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표시를 소모하면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약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채찍
공중 채찍 회전 (Q)

시전 시간이 0.45초에서 0.55초로 증가했습니다.


슬래셔
위장 (E)

후속 공격 중 앞으로의 움직임이 의도치 않은 충돌체 오프셋을 수정하기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 아티팩트) 클라우드 댄서

회피 공격의 피해 감소율이 -20%에서 -30%로 변경되었습니다.


천 개의 창 (Q)

시전 중 앞으로 나아갈 때의 이동 거리가 2에서 1.25로 줄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9초로 증가했습니다.

추진력 재시전 시간이 0.25초에서 0.3초로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