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업데이트

· 저격소총 사거리 상향 : 모든 저격소총과 M107의 기본 사거리 2m 증가
· 재능 : 광전사(Berserker) 개선 : 이제 달리기 소음 범위와 걷기 소음 범위가 각각 10% 감소 (은신 플레이 강화)
· 최대 소지 개수 확장 : 111종의 아이템(모든 탄약, 모든 종류의 물고기 등)의 최대 스택 한도 증가
· AI 적 대상 난이도 변경 : '학교 폭력배(School Bully)'와 '???'의 다른 AI 적에 대한 전투력 증가 (플레이어를 상대하는 난이도는 변동 없음)

· 조준경 조정
- 2배율 스코프 : 조준 시간 (ADS Time) 페널티가 0.12초에서 0.1초로 감소
4배율 스코프 : 조준 시간 페널티가 0.5초에서 0.3초로 대폭 감소. 총기 사거리 5% 증가, 최대 비조준 사격(Hip Fire) 탄퍼짐 15% 증가
8배율 스코프 : 조준 시간 페널티가 1초에서 0.6초로 대폭 감소. 총기 사거리가 10% 증가하고, 최대 비조준 사격 탄퍼짐이 25% 증가.

· 부착물 조정
- 레이저 (신속 대응) 개선 : 추가로 총기 사거리 +15%, 최대 비조준 사격 탄퍼짐 +20%, 최대 조준 사격 (ADS) 탄퍼짐 -13% 효과 제공

· 인벤토리 스택 한도 상향 : '통조림 화약(파랑, 초록, 빨강)'의 스택 한도가 8/8/4에서 10/10/8로 증가
· 관성 대폭 감소 : 캐릭터 관성이 크게 감소하여 움직임이 더욱 민첩해짐
· 근접 공격 판정 개선 : 근접 공격의 근거리 히트 판정 영역이 약간 증가

· 관통 능력 추가
- '저격 탄약 (Sniper Bullet)'을 사용하는 모든 총기는 적 1명 관통
'매그넘 탄약 (Magnum Bullet)'을 사용하는 모든 총기는 적 2명 관통


🗺️전리품 및 지도 개선

· 금고 최소 아이템 보장 : 금고에서 발견되는 최소 아이템 개수 1개에서 2개로 증가
· 수집품 추가 : 이제 금고에서 '수집품(Collectible)' 타입의 아이템 나올 확률 생김
· 충돌 최적화 : 지도 내 충돌 문제가 있던 여러 구역에서 충돌 처리 최적화


⚙️사용자 편의성 및 기타 변경 사항

· 키 바인딩 초기화 버튼: 키 설정 메뉴에 '기본값으로 복원' 버튼 추가
· 시야 변화 속도 상향: 지각(Perception) 능력치 변화 시 시야가 확대되거나 축소되는 속도 증가
· 아이템 획득처 표시: 아이템에 획득 경로 정보 표시
· 소다 위기 (Soda Crisis) 색상 모드 : '소다 위기' 아이템의 색상 모드를 전환할 수 있게 됨
· 사물함 UI 개선 : 사물함 인터페이스가 탭 형식으로 바뀌어 탐색이 편리해짐
· 반복 활 (Repeating Bow) 명중률 개선 : 조준 사격 명중률이 크게 향상
· 조악한 활 (Shoddy Bow) 재장전 시간 감소 : 재장전 시간 감소

· 미스터리 상인 판매 목록 추가
농장 마을(Farm Town)의 미스터리 상인이 이제 열쇠 케이스(Key Case) 판매
그라운드 제로(Ground Zero)의 미스터리 상인이 이제 잉크(Ink) 판매

· 신규 아이템 및 커스터마이징 추가 : 몇 가지 신규 아이템이 추가 됨
· 새로운 캐릭터 생성 구성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 새로운 근접 무기 '대검치(Great Swordfish)' 추가
- '낚시의 왕' 퀘스트 완료 시 잠금 해제 (이미 퀘스트를 완료한 경우, 완료된 퀘스트 메뉴에서 보상을 수령하여 구매 가능)


💻 MOD 관련 업데이트

· LevelManager.forceBossSpawn=true 를 설정하면 보스 생성을 강제할 수 있음
· LevelManager.enemySpawnCountFactor=2 를 설정하면 적 생성 수 2배 (값 조정 가능)
· 모더는 이제 정적 변수 OcclusionFadeManager.FadeEnabled=false를 설정하여 지붕 숨김 기능 비활성화 가능
· ItemAssetsCollection.GetPrefab(int typeID) 는 이제 동적 엔트리를 반환하는 것을 우선
· ItemAssetsCollection.TryGetDynamicEntry(...) 가 이제 공개(public)로 변경
· 아이템 획득 성공 시 발동하는 이벤트인 InteractablePickup.OnPickupSuccess 추가


🔨버그 수정

· 레시피 도감 오류 수정 : '청사진: 군용 백팩 MAX'가 레시피 도감에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
· 스톰 크리처 데미지 수정 : 스톰 크리처가 올바르게 공간 피해(Space Damage)를 입히도록 수정, 공간 피해 감소 기능이 이들에 대해 정상적으로 작동
· 탄약 증발 버그 수정 : 토트백에서 탄약을 꺼낼 때 탄약이 사라지던 버그 수정
· 설명 오류 수정 : 경화 주사기(Hardening Injector)의 설명 오류 수정
· 화염 효과 수정 : TOZ-66 드래곤 브레스 탄약이 대상에게 올바르게 불을 붙이도록 수정
· 은폐 기능 버그 수정 : 배낭 인터페이스에서 'P' 키를 누르면 시야 은폐 기능이 비활성화되던 문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