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치명타 확률, 이동 속도(신설)
치명타 확률 15% 증가
이동 속도 4% 증가


2.안개를 걷는 자(Mistwalker)(신설)
치명타 공격 시 50% 확률로 도피 획득
도피를 가지고 있는 동안에는 공격/시전 속도 20% 증가
도피를 가지고 있는 동안 받는 피해 8% 감소
도피의 효과 25% 증가
도피를 가지고 있는 동안 치명타로 받는 추가 피해 없음
(도피는 20% 확률로 주문과 공격을 완전 회피하게 해주며 이동 속도를 40% 증가 시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버프의 효과가 약해지고 효과가 0%가 되면 버프가 사라집니다.)


3.치명타 확률, 권능 충전 지속시간
치명타 확률 15% 증가
권능 충전 지속시간 10% 증가


4.불안정한 주입
치명타 이외의 공격 시 20%의 확률로 권능 충전 획득
치명타 공격 시 10%의 확률로 권능 충전 획득
권능 충전 최대치 +1(치명적인 주입에서 이전)


5.치명타 확률, 권능 충전 지속시간
치명타 확률 15% 증가
권능 충전 지속시간 10% 증가


6.치명적인 주입
권능 충전 하나당 치명타 피해 배율 +8%
최대 권능 충전 상태에서 치명타 확률 +2%
최대 권능 충전 상태에서 이동 속도 10% 증가(신설)


7.치명타 확률과 피해
치명타 확률 15% 증가
치명타 피해 배율 +15%


8.기회주의
최근 4초 이내 적을 처치한 경우 이동 속도 20% 증가
치명타로 주는 피해가 반사되지 않음
주변의 적이 하나만 있을 때 피해 100% 증가(삭제)
주변에 희귀나 고유 적이 한 마리만 있을 경우 피해 20% 증폭(신설)
주변의 적이 하나만 있을 때 치명타로 받는 추가 피해 없음(삭제)
주변에 희귀나 고유 적이 두 마리 이상 있을 경우 받는 피해 10% 감소(신설)


9.치명타 확률과 피해
치명타 확률 15% 증가
치명타 피해 배율 +15%


10.매복과 암살
낮은 생명력 상태의 적에게 주는 타격 피해 30% 증가(삭제)
낮은 생명력 상태의 적에게 주는 타격 피해와 상태 이상 피해 20% 증폭(신설)
생명력이 최대인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 배율 +40%
생명력이 최대인 적 공격 시 치명타 확률 100% 증폭
낮은 생명력 상태의 적 공격 시 치명타 확률 100% 증폭
치명타 시 마무리 타격 가능


11.치명타 확률, 지속 피해
치명타 확률 15% 증가
지속 피해 15% 증가


12.유독성 일격
중독된 적에게 주는 지속 피해 배율 +25%(신설)
명중 시 40%의 확률로 적 중독
중독 피해 50% 증가(신설)
최근 4초 이내 적에게 유발한 중독 하나당 중독 지속시간 5% 증가
처치한 중독된 적 하나당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0.5% 회복(맹독성 전달에서 이전)
중독된 적 명중 시 50%의 확률로 힘줄 절단(삭제)


13.치명타 확률, 지속 피해
치명타 확률 15% 증가
지속 피해 15% 증가


14.맹독성 전달
지속 피해로 받는 피해 10% 감소
치명타로 유발한 중독으로 주는 피해 50% 증폭(수치 상향)
중독된 적에게 물리 피해의 20%를 추가 카오스 피해로 획득
중독된 적 하나당 치명타 확률 +0.4%, 최대 +2.0%(유독성 일격에시 이전 후 수치 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