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poe.game.daum.net/forum/view-thread/2940970


강탈 개선 사항

강탈 콘텐츠에서 받을 수 있는 상자 보상의 종류가 다양하게 늘어났습니다.
도둑 항구에서 다른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막지 않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고유 계약의 상자 보상이 폐쇄가 시작될 때 잠기지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태엽 장치 보초의 사망 시 폭발에 대한 피해량이 감소되었습니다.
오토마톤 번개 광선의 명중 시 충격 효과 범위의 피해량이 감소되었습니다.
오토마톤 번개 광선과 사망 시 폭발의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탈출 경로 미니맵 아이콘이 이제 날개 형태의 동일한 위치에서 플레이어에게 항상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화살비 모조품의 "장착된 젬에 1레벨 화살 산개 보조 효과 적용"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하이리의 진리가 의도한 것보다 낮은 레벨 요구사항이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탈출 레이저가 비활성화 메커니즘으로 접근할 수 없는 위치에 생성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대강탈에서 같은 직업을 가진 여러명의 도둑이 개별 작업을 진행할 경우 작업 진행율 상태 안내가 여러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고유 아이템 수집 탭에 일부 강탈 고유 아이템의 슬롯이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킬 개선 사항

화염 벽 스킬의 레벨을 올리기 위해 기획한 것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요구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강철 분할과 맹렬한 포격이 특정 투사체 속성 부여에서 투사체로 간주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강철 분할과 맹렬한 포격이 지역 속성 부여의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코브라 채찍의 연쇄가 1회만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강탈 문을 활용해 치직대는 창을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체 소각이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투사체를 가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인내의 함성 스킬의 "1초 동안 생명력의 % 재생" 설명이 실제 부여되는 것보다 더 높은 값으로 올바르지 않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상인이 여러 개의 강철 파편 복사본을 제공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타 개선 사항

3.12.0 패치에서 플레이어가 은신처에서 신 권능을 변경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12.0 패치로 인해 겁쟁이의 유물 고유 허리띠가 취약성 저주를 받는 동안 낮은 생명력 상태로 간주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접속 종료 현상 수정

강탈 지역을 떠난 후 발생할 수 있는 인스턴스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