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챈트


Enchantments는 미로 완료시 아이템에 적용 할 수있는 특수 암시 적 수정 자입니다. 인챈트는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기술, 능력 및 특정 기술 수정자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Normal Labyrinth 는 장갑 마법 부여를 허용합니다.

잔혹한 미로 는 장갑과 부츠의 매혹을 가능하게합니다.

무자비한 미로 는 장갑, 부츠 및 헬멧 매듭 세 개 모두를 허용합니다.

영원한 미로 는 무자비한 것과 같지만 더 강한 수식어가 있습니다.


  부츠 (최근=4초)

Enchantment    Cruel(잔혹한)   Merciless(무자비한)        UberEnchant(영원의)

Chaos Damage              44-64                       88-132                               120-180    

 최근에 치명타 피격을 당한 경우 카오스 데미지 증가

Increased Chaos Damage if you have taken a Critical Strike Recently 


Fire Damage                16-24                        33-50                                   45-68

최근에 적을 처치한 경우 파이어 데미지 증가

 Increased Fire Damage if you have Killed Recently 


Cold Damage               16-24                        33-50                                   45-68

최근에 피격당했을 경우 콜드 데미지 증가

Increased Cold Damage if you have been Hit Recently


Lightning Damage         1-56                          1-120                                  1-160

최근에 적을 죽이지 않았을 경우 라이트닝 데미지 증가

ncreased Lightning Damage if you haven't Killed Recently 


Attack and Cast Speed       8%                         12%                                    16%

최근에 적을 죽였을 경우 공격속도, 시전속도 증가

Increased Attack and Cast Speed If you have Killed Recently 


Elemental Ailments            6%                           8%                                   10%

최근에 치명타 피해를 가하지 않았을 경우 충격,동결,점화를 가할 확률 증가

Increased chance to shock, freeze, and ignite If you haven't Crit Recently 


Critical Strike Chance        60%                          90%                                  120%

최근에 치명타 피해를 가하지 않았을 경우 치명타 확률 증가

Increased Crit Strike Chance if you haven't Crit Recently   


Dodge Chance                6%                             8%                                   10%

최근에 피격 당했을 경우 회피율 증가

Increased Chance to dodge if you have taken a Hit Recently 


Elemental Penetration     6%                               8%                                   10%

최근에 적을 죽이지 않았을경우 원소 저항 관통 증가

Increased Elemental Penetration if you haven't Killed Recently 


Life and Mana Leech       0.40%                           0.50%                               0.60%

최근에 적을 죽였을 경우 생명력 흡수율 증가

Damage Leeched as life if you've Killed Recently 


Life and Mana Regeneration      1%                      1.50%                                2%

최근에 피격 됬을경우 생명력, 마나 재생율 증가

Life and Mana regenerated per second if you were Hit Recently


 Mana Cost                           10%                      14%                               18%

최근에 피격되었을 경우 마나 소모율 감소

reduced mana costs of skills if you've been Hit Recently 


Movement Speed                    6%                      8%                                 10%

최근에 피격 되지 않았을 경우 이동속도 증가        

Increased movement speed if you haven't been Hit Recently 


Spell Dodge                             5%                    6%                                 8%

최근에 주문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주문회피율 증가

Increased chance to Dodge Spell Damage if you've Taken Spell Damage Recently 


Stun Avoidance                        50%                    65%                                80%

최근에 적을 죽였을 경우 기절 회피 확률 증가

Chance to avoid being Stunned if you've Killed Recently


  헬멧

 출처https://www.poelab.com/all-enchantments

너무 많아서 위 링크로 가시는게 나을듯..


 

 장갑




















능력자 분이 글 번역 해서 올리거나 

새로 올리시면 바로 폭파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