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poelab.com

이 사이트는 매일마다 미궁 지도를 보여줍니다.





순서대로 1차 미궁~4차 미궁입니다.
원하는 차수를 클릭합니다.






(이미지는 클릭해서 확대해보세요)



(1) 맨 위에는 미궁지도가 바뀌기 전까지 남은 시간이 표시됩니다. (시간/ 분/ 초)

(2) 찡그린 얼굴 모양의 스테이지는 보스(이자로) 스테이지 입니다. 총 3번 싸워야 합니다.

(3) 파란 점파란 선이 보이는데, 파란 점은 해당 스테이지의 대략적인 출구방향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3번 스테이지에서 11시 방향의 파란 점으로 달리면 5번 스테이지와 연결된 출구가 있는 것이고,
    1시 방향으로 가면 4번 스테이지와 연결된 출구가 있는 것입니다.

(4) 파란색 P와 G는 일종의 퍼즐이 있는 스테이지입니다. 퍼즐을 풀면 보물상자를 열 수 있는 열쇠나 아이템 상자가 있습니다.

(5) 빨간색 D는 다크 쉬라인이 숨어있는 스테이지입니다. 맵에서 벽에 달린 장치를 작동시켜 다크 쉬라인이 있는 벽을 뚫을 수 있고, 이 다크 쉬라인을 클릭하면 랜덤으로 버프를 줍니다.

(6) 라고 쓰여져 있는 스테이지(첨부파일엔 없음)는 아거스 라는 거대한 몬스터가 있는 스테이지입니다. 아거스를 잡으면 보물상자를 열 수 있는 열쇠를 줍니다.

(7) 금색 또는 은색 상자는, 해당 색깔에 맞는 열쇠를 먼저 습득해야 열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을 보시면 8번, 9번 스테이지에 은색 상자가 보입니다. 열쇠는 별도의 스테이지에 있을 수도 있고, 상자와 같은 스테이지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8) 노란 선은 별도의 지름길이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9) 각 스테이지별 입구와 출구에는 위 지도를 보여주는 석판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10) 미궁에서 죽으면 미궁입구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본문에서 수정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댓글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