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홈 아이디 딸기히토미<< 로 게임하는 패스오브엑자일 일반유저입니다.




사건 요약드리자면


제가 매직 미확인 15티어 정동석 지도를 9카오스에 경매장에 올렸고 jisoon << 이 사람한테 팔았습니다.


그런데 jisoon 이사람이 갑자기 저한테 20퀄리티 일반 타락템을 자신한테 9카에 팔았다고 다짜고짜 따지는겁니다.


그 증거로 저한테 20퀄리티 일반타락된 지도를 귓으로 링크해서 보냈구요.


참고로 저한테 지도는 미확인 매직템 그거 딱 한장뿐이었고 경매장에 올린 매물 그대로 팔앗습니다 왜냐면 그거 하나뿐이었거든요


그런데 제가 20퀄리티 작된 일반 타락템을 팔았다고 귓으로 보내는겁니다. 



그리고 전 그런적이 없다고 하니 


사람말을 믿지를 않고 바로 인벤이랑 카페에 비매너 사기꾼으로 절 올리겠다고 귓하더군요


저는 평생 게임하면서 사기쳐본적없고 나름 정직하게 살려고 노력하는사람이라고 자부합니다.


너무 억울해서 대화 내용 다 스샷첨부해서 올립니다.


그리고 고작 9카오스 때문에 제가 같이 게임하는 유저들에게 사기치겠습니까?


나름 시즌마다 게임을 즐겨왔고 트위치로 방송하시는 분들에게 조언도 얻으면서 열심히 게임하고 있었는데


정말 이상한 사람을 만나서 마음이 정말 고통스럽네요.


jisoon님 자신이 양심이 있다면 본인의 실수라고 인정하시는게 앞으로 살아가는데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가방을 까고 무슨 로그 기록같은걸 뒤져서 제가 맵이 하나있었고 제가 판 맵이 20퀄리티 일반타락템이 아니라는걸


로그기록같은 확실한 것으로 증명할순 없지만 억울한 마음에 스샷이라도 찍어서 올립니다.


저는 분명 사기친적없고 당당하고 양심에 찔리는짓 한적없기 때문에 걱정안합니다.


판단은 보시는분들에게 맡기겠습니다.






* 3줄 요약 추가 *


1장 보유하고 있는 미확인 15티어 정동석 매직템을 팖


조금 후에 구매자(jisoon)가 20퀄리티작 일반템 타락된걸 귓으로 링크보내고 다짜고짜 너 사기꾼 매장시킬거라고 함


너무 열받고 화나서 카페랑 인벤에 글올림 jisoon << 이사람이랑 거래시 주의요망







스샷이 18장인데 5장만 올라가서 5장만 올렸습니다


https://cafe.naver.com/poekorea/595676 << 이 패스오브엑자일 카페 블랙리스트 게시판 이 링크에 스샷 모두 올려놨으니 보실수 있으신분들 오셔서 보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