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kmCD0y1eAxo
https://youtu.be/tcECFeY8hKk

패스파인더의 전직노드 <혼합물조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독성혼합물 패스파인더 공략입니다.

보스전도 좋고 맵핑도 좋은데 100%가 넘는 이동속도까지 지닌빌드입니다.
마나플라스크 충전을 소모하여 혼합물을던져 카오스피해를 주며 항상중독을 유발하는 매커니즘입니다.
<시신걸음>이라는 고유장화+독성혼합물 콤보로, 독성혼합물로 적을죽이고 시신걸음을통해 독성안개를생성하여,독성안개안의 적들을 중독(시체의 최대생명력30%와 동일한 카오스피해) + 빠른이동속도로 몹사이를 다니며 맵핑이 가능합니다.

핵심 아이템으로는 <과부우박>,<숲의여왕>,<시신걸음> 이 3가지가 필요합니다.

<과부우박>화살통보너스%를 통해 자연스럽게 화살통의 중요도가 올라갑니다.
이유로, 화살통에서 얻은 증가된보너스%가 50%증가할때마다 우리는 독성혼합물의 레벨을 1더 얻게됩니다.
DPS보단 스킬레벨이 더중요하기에 <과부우박>%와 화살통보너스%를 챙겨 젬레벨을 올립니다.
POE 에서는 모든숫자는 반올림되므로 49%가지고 있다면 레벨업이 되지않습니다.
+1을 얻으려면 최소 50%가 필요합니다.
위와같이 <과부우박>에서 얻는 화살통보너스가 280% 라면 패시브노드에서 챙겨올수있는 80% 를 추가하여 360%가됩니다.
450%에 도달하려면 450% - 360%= 90%라는 수치가 필요하게되는데, 이렇게 될시 우리는 6개의 주얼소켓마다 총 15%주얼 6개를 박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주얼에는 중독강도 화살통효과증가가 최우선입니다.)
280%이상의 <과부우박>이 있으면 주얼에 필요한 %가 낮아지니 그만큼 필요한 커런시도 낮아지게됩니다만, <과부우박>이 비싸지겠죠? 적당히 타협해야합니다. 

<숲의여왕>회피능력치 500당 이동속도 1% 증가라는 옵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자 여기서 우리는 빠른기동력을 위해 자연스레 회피를 높여야겠구나라고 인지하시면됩니다.

<시신걸음>은 시체를 소모하여 점점퍼지는 독성안개및 시체의 최대생명력에 비례한 카오스피해를 줍니다.
중요한점은 이안개가 적을직접 명중시키지않아도 명중한것과 같은 판정을 합니다.
따라서 생성된 안개가 많을수록 더많은 중독스택을주고 더많은 피해를 줍니다. 
단점은 이동속도가 되겠지만 우리는 위에서 <숲의여왕>으로 이걸 해결합니다.
이 빌드는 무기스왑을 이용해 몹팩사이를 빠르게 이동함에 있고,스왑칸에는 회피가 최대한높은방패를 착용합니다.
맵핑시 무기스왑> 방패로 빠르게이동 > 다시스왑후 독성혼합물을 던져 적을 죽이고 시신걸음으로 생성된 안개로 잔몹처리 반복 입니다.

무기세트2번에는 회피가 최대한 높은 방패를 착용해주시고 스왑해주시면됩니다.
저는 기본 스왑버튼 x 키를 > 마우스 뒤로가기버튼(M5)으로 변경하여 스왑하고있습니다.
방패돌진점멸이 있다면 마우스(M4)에 두시고 스왑>방패돌진>점멸 까지 써주시면 더더욱 빠른맵핑이가능합니다. (방패돌진or점멸에 기발함과 새로운활력 보조잼을 써주고있습니다.)
(방패돌진+점멸을 쓰는 이유는 방패돌진시 아주잠깐의 후딜레이가 있어 이부분을 점멸로 캔슬해주기위함입니다!)

무기세트1번착용시 회피 37522 일때 이동속도 75%
구르기or점멸 사용시 80.7%
무기세트2번스왑시 회피 52934 일때 이동속도 105.9%
구르기or점멸 사용시 112.6%


투구에서는 최대한 많은 에너지보호막이 최우선입니다. 그후 접미에 저항및,필요하신걸 챙겨주세요.
투구에있는 에너지쉴드당 회피상승을 패시브노드에서 가져옴으로써 회피와 이동속도를 챙길 수 있게됩니다.

반지쪽은 저항 및 모자란부분에 중점을두시고 맞추시면 됩니다.
고유반지인 <밍의심장>을 착용시 생명력감소,방어력감소 패널티가 있겠지만 40%추가 카오스피해획득은 메리트가 크니 고려해볼법도합니다.

목걸이 모든투사체기술레벨+3 (에쉴/생명/저항/모자란능력치)
화살통 모든투사체기술레벨+(공속,활스킬로주는피해%,민첩)
*모든투사체기술레벨을 필수로 나머지를 맞춰주시면됩니다.

반지의 효과증가를 위해 기발함을 쓰고있습니다. 아니라면 생명/마나/저항 둘둘하시고 베이스는 플라스크 충전을 해주는 섬세한 허리띠가 좋습니다.

교체할 수 있는 몇가지 가능한아이템과, 교체할 수 있는것중에 더많은 피해를 주기에 가장분명한건 <뱀 이빨 가시 팔보호구> 입니다. 이 장갑은 독중첩스택을 8~10개로 25% 더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만, 유일한 문제는 위 장갑을 채택시 저항 등 많은것을 구성해야 합니다.

패시브노드에선 혼합물조제 - 독성혼합물 - 전염성오염 - 압도적인맹독성 - 여행자의지혜 를 채택합니다.
압도적인 맹독성은 중독시간은 35%감폭이되지만 최대중첩스택을 2배로 만들어줍니다.
(이 빌드의 최대중독스택은 노드포함 8스택 입니다)

패시브노드는 이렇습니다. (레벨91~92)

터저나오는역병 - 기세 - 지속성 - 강해진효과

난사 - 치명적인중독 - 동반이환 - 카오스주입 - 카오스숙련
독성혼합물 퀄작은 안되고 홈은 레벨구간에 따라 해금되며 90에 전체해금됩니다.

격노의샘 - 마나의샘 - 고통격화
덩굴화살은(3렙잼)을 사용합니다. 마나비용이적게들고 보스에게 편하게 스팸을 쌓을수 있습니다.
우리가 봐야할건 식물에 독을 쌓았을시 110%에 해당하는 추가카오스 피해 입니다.

<바람의 무희>생명력도둑 - 힘줄절단 - 광장
<혼의 춤> 명상 - 빨리감기
<으스스한 연회>
<연금술사의 은혜>

<어둠의 제웅> 선대의다급함 - 비전의속도 - 위축의손길
*어둠의 제웅or 겨울의눈 둘다 위축80은 같고 편한대로 바꿔가면서 써보는걸 추천드립니다.
<절망> 집중된저주 - 사술의꽃 - 고조된저주
*절망은 카오스저항을 낮추는 저주입니다
둘다 요구 지능이 필요합니다. 
방패세트 패시브에서 저주관련 패시브를 챙기고, 제웅과 절망은 무기세트 2번에서만 사용체크를 해줍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보스전 메커니즘은 어둠의제웅> 절망> 덩굴화살> 식물위에 독성혼합물을 날려주시는겁니다.

궁금점이시던 수정해야할 부분과,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