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 공략 1탄 먼저 읽어주세요~)
https://www.inven.co.kr/board/poe/6333/756?category=%EB%A8%B8%EC%84%9C%EB%84%88%EB%A6%A
C

 물냉? 비냉? 난 번냉 빌드 공략 글 입니다.

해당 빌드는 냉기 빌드 채용시 고유 반지(형제의 부름) 으로 인한 능력치 손실 + 기발함 허리띠의 효율이 안나오기에 고유 반지가 필요 없는 번개 빌드로 전환 하였다가 타격감 및 안전성이 냉기의 동결에 비해 상대적으로 안좋아서 긴 연구 끝에 두마리의 토끼를 다 잡는 번냉 으로 가게 됬습니다.

+ 해당 빌드는 1탄 빌드보다 더욱 자본이 많이 들어 갑니다. 유의 해주세

 장비
반지 - 형제의 부름 -> 균열 반지
냉기 플렛(필수! 높을 수록 좋아요) 그 외 접미에서 능력치 혹은 벨트 빠지면서 생긴 부족한 저항 챙기시면 됩니다.


허리띠 - 기발함 특수 허리띠( 70% 이상짜리 필히 사용)


그 외 장비는 1탄과 그대로

스킬 - 쥬얼러 뚫는 순서대로 배열 했습니다


 폭풍의 질풍 - 무도의 속도 / 크레센도 / 얼음 쐐기 / 원시적인 병기 / 매복
 폭풍의 종1 - 효과 집중 / 근접 전투 / 격노벼림 / 모래시계
 폭풍의 종2 - 과도한 노출 / 격노 / 지렛대 효과
 차율라의 손 - 동결의 징표 / 전도성 / 쇠약화 / 조고된 저주
 천둥의 전령 - 처형 / 번개 숙련 / 번개 관통 / 마나 하사품(바꿀 예정) / 마무리 타격(바꿀 예정)
 얼음의 전령 - 강해진 효과 / 냉기 숙련 / 냉기 주입 / 원거리 사격
 바람의 무희 - 실명 / 고정 / 명상

패시브


해당 페시브를 통해 최소한의 냉피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쥬얼 - 루비 쥬얼 2개( 격노 +1, 토템 피해 %증가 그 외 취향)
그 외는 기존 냉기떄 사용하시던 쥬얼 쓰셔도 무관 합니다

 위 처럼 반지(냉기피해 플렛) + 페시브(산의 정수) + 쥬얼(냉기피해+%, 동결축적+%) 챙기셨다면
폭풍의 질풍의 냉기 / 번개 딜 비율이 최소 1 : 11은 이상은 되어야지 번개데미지에 적이 터지지 않고 낮은(?)확률로 동결 되어 보조잼(얼음 쐐기) 트리거를 통해 시원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재밌는 머서너리 하세요~!

Feat. 스텟 및 착용 장비 풀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