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를 하다가 갑자기 팅겨버리고 하필이면 레이드 시간이 끝난터라 패스권만 날린 상황이었습니다.

그냥 운이 안 좋았겠거니 하며 포기하려고 했는데 못 먹는 감 찔러보자란 심정으로 문의를 넣었더니 패스권을 돌려받았습니다.

순서는 이렇습니다.


1. 설정 -> 중요한 문제을 보고 클릭
2. 웹 페이지가 열리면 왼쪽 윗부분의 영어 -> 한국어로 교체.
3. 포켓코인과 구입 아이템 클릭
4. 나오는 페이지에 다른건 다 적으시면 되고 이유에 [포켓코인과 아이템이 사라졌습니다]를 클릭
5. 추가정보에 시간과 체육관 이름과 내용 적기
(ex : 1월 13일 오후 7시경 창원 세븐일레븐 용지점에서 레이드를 하던 도중 튕기고 재참가 하려는데 레이드 몬스터가 사라졌습니다. 패스를 날린 상황입니다.)


저렇게 작성하셔서 보내기를 클릭하시면 이메일로 도구함에 패스권을 넣어줬다는 답변이 날아옵니다.

저는 작년 8월에 날린 패스권도 이렇게 문의를 해서 돌려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