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망치 레이드 영웅+신화 개론] #1 카르가스 블레이드피스트

 

                                           참고 영상출처 : 인벤 기자 Dalin 님 유투브 영상

 

곰성병기백우(영상의 수호드루이드탱커) 님의 Tip!

 

카르가스 [광전사의 돌격]을 불기둥에 바로 밖지않고 드리블을 하면서 버티는 이유

홀수번째 사슬조가 올라갈때 청소부가 사슬조를 바로 튕겨버리는 위험한 타이밍을 넘기기위해

강제로 시간을 끄는것 + 환호버프를 쌓기위함.

 

설명을 빠뜨리고,실수한게 있습니다.

사슬조 구역의

술 취한 난동꾼 : 경기장안으로 녹색바닥의 맥주잔 던짐 , 사슬조에 전방에 기절효과 브레스

높은망치 청소부 : 사슬 잔여시간과 상관없이, 사슬조를 경기장으로 넉백시킴 (주기적 등장)

 

중간중간 작은바닥은 캐스팅을 끊고서라도 피해줘야 이래저래 수월합니다.

 

 

[신화 난이도]

 

관중의 함성이라는 버프바가 생김 환호:공격력 올라감, 야유:공격력 떨어짐

 

환호 : 카르가스 광전사 돌격을 오랜시간동안 버텨내면 증가, 호랑이를 공포에 걸리게하면 증가, 쫄 처치

야유 : 주기적으로 전투내내 조금씩 감소, 사슬조구역 오우거,그런트들이 야유를 보냄.

 

포악한 붉은아귀 : 호랑이 등장, 주시대상찍고 잡히면 즉사, 경로에 데미지 X ,  불기둥에  공포->환호

 

일반~영웅~신화의 스킬사용 빈도수가 조금 차이나는데, 공략택틱은 같습니다

 

 

 

 

 

[높은망치 레이드 영웅+신화 개론] #2 도살자

 

 

쪼개기를 맞는 구성은 4명~5명 이면 됩니다 전 5명으로 작성했구요.

 

3중첩 로테로 맞을시 4명구성이면 피가 풀피로 유지되야 합니다. 선택적으로 개인 생존기도 필요.

 

 

체력 30%이하 일때 공속30% 피해 10% 증가

 

[신화 난이도]

  뒤틀린 밤의 송장은 도발이 안통하며 고정구역에서 젠되어 도살자까지 기어갑니다

이걸 몸으로 부딪혀서 보라색 바닥 (대마지 모양) 을 최대한 겹겹이 까는 방식입니다.

터질때 데미지 존재, 바닥위 지속데미지 존재

 

패치워크+브루탈루스가 생각나네요.

일반~영웅~신화의 스킬사용 빈도수가 조금 차이나는데, 공략택틱은 같습니다

 

 

 

 

 

 

 

 

[높은망치 레이드 영웅+신화 개론] #3 텍터스

 

 

만화인용- 실론즈 랭겜 시리즈 작가 "유나기" 님의 작품중!

 

 

롤드컵 기간이라 롤캐릭들을 넣어 만들어봤습니다. 회원님의 유우머!

 

중간에 택터스 조각 (텍터스가 분리되 2마리가 되는것) 이 쓰는 [대지 기둥] 을 대지 강타로 잘못쓴 부분이 있네요.

 

텍터스는 체력이 내려갈수록 기력도 빨리찹니다, 쫄 조절과, 넘기는 타이밍 잡는게 관건입니다.

 

체력0이되면 기력이 몆초만에 100이 되기에, 느긋하게 기다리는일 없이 금방 분해시킬수 있습니다.

 

 

[신화 난이도]

 

대지기둥은 공찾~영웅 에서 기력 25에 한번 쓰는데, 신화에선 기력 50에도 한번 더 씁니다

산의 텅 빈 심장 : 텍터스를 죽일시(분리시킬시) 중심부에서 생명력이 약간 재생되어 일어납니다.

딜해서 감소시키면 다시 증가하지 않습니다.

 

 

 

 

 

 

 

[높은망치 레이드 영웅+신화 개론] #4 담쟁이 포자

 

 

 

 

화염방사기는 시작전에 루팅할수 있고 쿨이 10초 이며 버프가 쌓입니다(점점소멸 : 롤 럼블이랑 비슷해요)

 

쿨마다 계속돌리면 버프가 +- 되는데 결과적으로 조금씩 중첩이 올라갑니다.

 

정신진균을 멀리하고 버섯을 가까이 하는게 좋습니다

 

 

[신화 난이도]

 

곰팡이 폭발 : 3m 안 버섯폭발 탱커 즉사가능 수준

해일의 부름 : 늘 봐오던 해일류 근데 맞으면 즉사.

 

 

 

 

 

[높은망치 레이드 영웅+신화 개론] #5 쌍둥이 오그론

 

 

두 네임드가 서로 멀어지면 공속, 기력 재생량이 증가하고, 시전시간이 짧아집니다.

 

가까이 둘수록 좋지만 그만큼 위험하기도 합니다

 

영상내 설명과 다르게 공찾~일반 변경점이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영웅] [신화] 이며 두 네임드의 피가 서로 따로 적용됬었습니다.

한놈이 먼저 죽으면 복수심 버프도 걸렸구요. (데미지 100%, 공속 75%증가 주문가속25%)

최근 오픈한 일반은 두 네임드의 피가 공유되는 형태였는데, 상위 난이도에서도 이럴지 확정되지 않은거같습니다.

 

두 네임드의 피가 공유된 형태로 바뀐듯합니다. 

 

페모스의 소용돌이가 약간 불규칙성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확인하여 알려주신 인벤닉: "Kurono" 님 감사합니다

 

 

페모스 100 기력스킬 [지진] 이 버티기 힘들게 바뀌었습니다.

 

이제 신화뿐만아니라 하위 난이도에서도 움직여야 합니다.

 

확인하여 알려주신 인벤닉 : "치마님" 감사합니다.


본섭 적용시 넴드 피가 따로 떨어진다면 페모스를 먼저 죽이거나 같이 피를 빼시고

 

영웅 이상에서도 피가 공유된다면 끝까지 같이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신화 난이도]

 

1. 방패 돌격 : 분신 3마리와 함께 돌격합니다

2. 소용돌이 : 주위 플레이어를 끌어당김

3. 불안정한 비전 : 6초후 8m 반경에 비전 광역 데미지

 

 

 

 

 

 

[높은망치 레이드 영웅+신화 개론] #6 코라그

 

 

 

영상들을 1사이클로 심플하게 만들고 있었는데

 

코라그는 만들어놓고 보니까 생각보다 영상이 좀 짧은 느낌이 있는것 같네요.

 

해당영상은 [신화 난이도] 영상이고 일반~ 영웅 난이도는 사이클사이 스킬사용이 간격이 넓습니다.

 

보호막을 받고 넘치는 마력을 몸으로 막는 멤버는 원딜이나 힐러가 좋습니다.

 

코라그가 위치한곳에서 20초간 버텨야 보호막이 생기는건 아닙니다

 

10초를 버티다가 나오면 50% 가량의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신화 난이도]

1. 넘치는 마력 : 구체가 떨어지는 주기가 더욱 빨라집니다.

 

2. 압도적인 힘 : [넘치는 마력]을 몸으로 막을때 "정신지배"를 겁니다. 마법 데미지에 면역이며

"물리 데미지" 를 가해서 체력 20%밑으로 내려야합니다

짝수번째 [넘치는 마력] (푸른색 구체) 때 정신지배를 겁니다.

홀수번쨰(노란색:영상내 56초)) 는 일반과 동일

확인하여 알려주신 인벤닉 : "Kurono" 님 감사합니다

 

3. [마법 방출 : 악마] : 3명의 무작위 공대원에게 12초짜리 디법을 거는데, 그동안 움직인 동선으로

12초후 노란 불길이 생깁니다.

 

 

 

 

 

 

 

 

[발로만든 높은망치 영웅+신화] 끝. #7 높은군주 마르고크

 

 

 

파괴의 공명 까는 진형과, 비전격노 대비 추천진형을 첨부했습니다

 

 

[신화 난이도]

 

 

[변위의 룬] , [복제의 룬] 활성화 상태로 시작

66% 이하에서 [경화의 룬] 깨우기, [복제의 룬] 작동정지

33% 이하에서 [복제의 룬] 다시 깨우고 [변위의 룬] 작동정지

고리안마법사 : 황천에너지 황천강타 적중시 6초간 공격력 15% 증가

 

한 사이클로 담기엔 보스가 스킬이 좀 많아서 막넴 영상이 좀 길어졌네요.

 

막공용으로 만들었구요. 맞으면 치명적인것들은 따로 표시를 했고.,

 

 

최대한 알아보기 쉽게. 직관성을위해 초단위 타이밍, 수치적인것들,기술이름, 도발인계 등 은 일부 생략하였습니다

 

틀린점이나 오류, 다른 좋은 방법을 알려주시면 반영해보겠습니다.

 

 

 

여러 정보를 공유해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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