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us.battle.net/wow/en/forum/topic/20745036344#11

작성자 : Muffinus (게임 디자이너)

마그니의 귀환, 카드가의 카라잔 방문, 키린 토 6인 의회, 달라란 방어와 알로디 소환 이벤트는 군단 사전 패치 기간 동안 진행됩니다. 스토리는 매주마다 점진적으로 공개될 것입니다.

군단 정식 출시 이후에 접속한 플레이어들은 현재 베타 테스트 서버의 캐릭터들처럼 시작하게 됩니다. 부서진 해변 전투를 치르고, 그 이후의 일을 겪고 일리다리와 조우하며, 곧바로 카드가로부터 달라란이 곧 순간이동한다는 전언을 듣습니다. 

사전 패치 기간 동안 스토리를 보지 못 한 플레이어들이라도 언제든지 달라란에 있는 기록 보관 담당자 엘리시아나를 통해서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마그니 코믹스의 시점은 7.0 패치 (군단 사전 패치) 직전입니다. 여러분이 로그인하면, 마그니가 아이언포지를 떠나서 어딘가로 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마그니가 있던 곳의 NPC에게 전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창조의 근원에 대해서 모르는 플레이어들에게 - 정말 중요한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스토리에 관심이 많은 플레이어들은 대부분 사전 패치 기간에 로그인해서 아제로스에 일어나는 변화들을 체험할 것입니다. 하지만 군단 출시 이후에 복귀한 플레이어들에게 이 퀘스트를 전부 다 하라고 강요하는 건 좀 문제가 있습니다. 이 퀘스트들은 스토리의 비중이 크고, 전투는 적으면서, 1시간 이상이 소요됩니다. 지나치게 많은 시간 소모를 강요하게 됩니다.

새로운 컨텐츠, 유물 무기,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에 더 관심이 있는 플레이어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을 고려해서 정식 출시 이후에는 이 퀘스트들이 필수가 아니게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