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포비슈입니다.

 

칼브람 보안코드 재설정 시 확인된 문제 해결을 위해,

오늘 오전 10시 26분, 게임(클라이언트)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 진행일10월 23일 금요일 오전 10시 26분
 
■ 수정 내용
- '칼브람 보안코드'를 재설정할 때, 최초 1회 입력 시 정확한 값을 입력해도 보안코드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게임(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위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원활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클라이언트) 패치를 부탁 드립니다.
 

※ 게임(클라이언트) 패치는 현재 실행하고 있는 게임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다시 실행하면 자동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