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5 이후에 와우를 접은 상태라서 직접 겜에서 실험해보지 않아서 틀릴 수도 있습니다.


ElvUILibrariesoUFelementstags.lua


[creature]                     유닛의 타입 출력. 기계, 야수, 늑대 이런거.

[dead]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 상태면 유령 출력

[difficulty]                     유닛이 플레이어고 공격 가능할때만 레벨 출력

[leader]                        유닛이 파티장이나 공대장일때 L 출력

[leaderlong]                  유닛이 파티장이거나 공대장일때 Leader 출력

[level]                          레벨 출력

[missinghp]                  유닛의 최대체력에서 현재 체력을 뺀 값 출력. 즉 결손치

[missingpp]                  유닛의 최대자원에서 현재 자원을 뺀 값 출력. 즉 결손치

[name]                         유닛의 이름을 줄이지 않고 출력

[offline]                         유닛이 오프라인일때 오프라인 출력

[perhp]                         유닛의 현재 체력을 퍼센트로 출력 % 붙지 않음

[perpp]                         유닛의 현재 자원을 퍼센트로 출력 %붙지 않음

[plus]                           유닛이 정예거나 희귀정예일때 + 출력

[pvp]                            유닛이 pvp 가능하면 전적 출력

[raidcolor]                     문자열의 색상을 레이드컬러로 출력 [raidcolor][name] 로 입력시 이름 색깔 레이드컬러

[rare]                           유닛이 희귀거나 희귀정예일때 rare 출력

[resting]                       플레이어가 휴식상태일때 zzz 출력

[sex]                           유닛이 남성이면 male 여성이면 female 출력

[smartclass]                 유닛이 플레이어면 종족 출력, NPC면 타입 출력

[status]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 상태면 유령, 오프라인 상태면 오프라인, 휴식 상태면 zzz 출력

[threat]                        어그로가 위험상태면 aggro 출력, 높으면 ++ 출력, 낮으면 -- 출력

[threatcolor]                 문자열의 색상을 어그로컬러로 출력 [threatcolor][threat]로 입력시 색상이 바뀜

[cpoints]                      연계점수 출력

[smartlevel]                 유닛이 우두머리이면 Boss 출력, 정예거나 희귀정예일때 +출력, 레벨 출력

                                   한국판은 Boss 출력이 안되고 +로 출력되는 현상이 있던걸로 기억

[classification]             유닛이 희귀면 Rare 출력, 희귀정예면 RareElite 출력,  우두머리면 Boss 출력

                                   minus면 Affix 출력. 한국판은 Boss 출력이 안되던 걸로 기억

[shortclassification]      유닛이 희귀면 R 출력, 희귀정예면 R+ 출력, 정예면 + 출력, 우두머리면 Boss 출력

                                  minus면 - 출력. 한국판은 Boss 출력이 안되던 걸로 기억

[group]                       유닛을 이름-서버로 출력 후에 레이드시 파티번호 출력? 확실하지 않습니다.

[deficit:name]              풀피면 이름으로 출력하고 피가 깍인 상태면 최대체력값-현재체력값=결손치로 출력

[curmana]                   유닛의 현재 마나 출력

[maxmana]                 유닛의 최대 마나 출력

[soulshards]                흑마법사의 영혼석? 갯수 출력. 특수자원 이름이 영혼석 맞던가..

[holypower]                 성기사의 신성력 출력

[chi]                            수도사의 기 출력

[arcanecharges]           마법사의 비전력 출력

[affix]                          유닛이 minus면 affix 로 출력 ex) 판다리아 초반 퀘 할떄 나오는 샤의 잔재물 이런애에 출력됨

[powercolor]               자원색상으로 출력. ex) [powercolor][name] 이럴 경우 이름을 자신의 자원색상으로 출력


ElvUIModulesunitframestags.lua


[altpower:percent]       보스의 특수 자원수치를 퍼센트로 출력 ex) 황혼의 요새 초갈 타락 수치

[altpower:current]        보스의 특수 자원수치를 현재값으로 출력

[altpower:current-percent] 보스의 특수 자원수치를 현재값-퍼센트로 출력

[altpower:deficit]          보스의 특수 자원수치를 결손치로 출력

[altpower:current-max]  보스의 특수 자원수치를 현재값-최대값 으로 출력

[altpower:current-max-percent] 보스의 특수 자원수치를 현재값-최대값-퍼센트 로 출력

[altpowercolor]             보스의 특수 자원 색상으로 출력 ex) [altpowercolor][name] 이름을 특수자원색상으로 출력

[afk]                            유닛이 자리비움 상태일때 자리비움 출력

[healthcolor]                 유닛의 체력색상으로 출력 ex) [healthcolor][name] 이름을 체력색상으로 출력

[health:current]            유닛의 현재 체력값을 출력하고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

[health:deficit]              유닛의 결손치 출력하고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

[health:current-percent]  유닛의 현재체력-퍼센트 출력하고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

[health:current-max]      유닛의 현재체력-최대체력 출력하고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

[health:current-max-percent] 유닛의 현재체력-최대체력-퍼센트 로 출력하고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

[health:max]                  유닛의 최대체력값 출력

[health:percent]              유닛의 체력을 퍼센트로 출력.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

[health:percent-with-absorbs] 유닛의 체력을 퍼센트로 출력하고 보호막 같은 흡수량도 같이 출력

[health:current-nostatus]   유닛의 현재 체력값 출력

[health:deficit-nostatus]     유닛의 결손치 출력

[health:current-percent-nostatus] 유닛의 현재 체력값-퍼센트 출력

[health:current-max-nostatus] 유닛의 현재 체력값-최대 체력값 출력

[health:current-max-percent-nostatus]  유닛의 현재 체력값-최대 체력값-퍼센트 출력

[health:percent-nostatus]       유닛의 현재 체력값을 퍼센트로 출력

[health:deficit-percent:name]  풀피면 이름으로 출력, 풀피가 아니면 결손치-퍼센트 출력

[health:deficit-percent:name-long] 풀피면 줄인이름 출력, 풀피가 아니면 결손치-퍼센트 출력

[health:deficit-percent:name-medium] 풀피면 줄인이름 출력, 풀피가 아니면 결손치-퍼센트 출력

[health:deficit-percent:name-short] 풀피면 줄인 이름 출력, 풀피가 아니면 결손치-퍼센트 출력

[health:deficit-percent:name-veryshort] 풀피면 줄인 이름 출력, 풀피가 아니면 결손치-퍼센트 출력

[power:current]                 유닛의 현재 자원값 출력

[power:current-max]         유닛의 현재 자원값-최대 자원값 출력

[power:current-percent]     유닛의 현재 자원값-퍼센트 로 출력

[power:current-max-percent]    유닛의 현재 자원값-최대 자원값-퍼센트 로 출력

[power:percent]                유닛의 현재 자원값을 퍼센트로 출력

[power:deficit]                   유닛의 자원을 결손치로 출력

[power:max]                   유닛의 자원을 최대 자원값으로 출력

[manacolor]                    색상을 유닛의 마나색상으로 출력. 자원 색상이 아님.

[mana:current]                유닛의 마나를 현재값으로 출력

[mana:current-max]        유닛의 마나를 현재값-최대값 으로 출력

[mana:current-percent]    유닛의 마나를 현재값-퍼센트로 출력

[mana:current-max-percent]  유닛의 마나를 현재값-최대값-퍼센트 로 출력

[mana:percent]                  유닛의 마나를 퍼센트로 출력

[mana:deficit]                    유닛의 마나를 결손치로 출력

[mana:max]                      유닛의 마나를 최대값으로 출력

[difficultycolor]                  유닛의 색상을 난이도에 따른 색상으로 출력. ex)[difficultycolor][level]

[namecolor]                      유닛의 이름을 직업색상 또는 우호도색상으로 출력

[smartlevel]                      유닛이 플레이어면 레벨 출력을 안하고 플레이어가 아니면 레벨 출력

[name:veryshort]              이름을 5글자로 줄여 출력 ex) 가로쉬님겉바속촉 -> 가로쉬님겉

[name:short]                    이름을 10글자로 줄여 출력

[name:medium]                이름을 15글자로 줄여 출력

[name:long]                      이름을 20글자로 줄여 출력

[name:veryshort:status]     유닛이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으로 출력하고

                                        해당 상태가 아니면 이름을 5글자로 줄여 출력

[name:short:status]           유닛이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으로 출력하고

                                        해당 상태가 아니면 이름을 10글자로 줄여 출력

[name:medium:status]       유닛이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으로 출력하고

                                        해당 상태가 아니면 이름을 15글자로 줄여 출력

[name:long:status]            유닛이 죽은 상태면 죽음, 유령상태면 유령, 오프라인이면 오프라인으로 출력하고

                                        해당 상태가 아니면 이름을 20글자로 줄여 출력

[realm]                             유닛의 서버를 출력

[realm:dash]                     유닛의 서버를 출력하는거 같은데 잘 모르겠음..

[threat:percent]                  어그로 수치를 퍼센트로 출력

[threat:current]                  어그로 현재 값 출력

[threatcolor]                      색상을 어그로 색상으로.

[statustimer]                    유닛의 현재 상태와 시간을 출력 ex) 죽음 00:00:00

[pvptimer]                        유닛의 Pvp 상태와 시간을 출력 ex) 전적 00:00:00

[classpowercolor]            유닛의 특수자원바 색상으로.

[classpower:deficit]          유닛의 특수자원을 결손치로 ex) 마법사 비전력 같은거

[classpower:current-percent] 유닛의 특수자원을 현재값-퍼센트로 출력

[classpower:current-max]    유닛의 특수자원을 현재값-최대값으로 출력

[classpower:current-max-percent]  유닛의 특수자원을 현재값-최대값-퍼센트로 출력

[classpower:percent]           유닛의 특수자원을 퍼센트로 출력

[absorbs]                            유닛의 흡수량 출력 ex) 사제 신의 권능 보호막 수치

[incomingheals:personal]     내가 시전한 들어오는 힐량 출력

[incomingheals:others]         타인이 시전한 들어오는 힐량 출력

[incomingheals]                   들어오는 힐량 출력

[nearbyplayers:8]                 자신을 중심으로 8야드내 가까이 있는 플레이어 숫자 표시

[nearbyplayers:10]                자신을 중심으로 10야드내 가까이 있는 플레이어 숫자 표시

[nearbyplayers:30]                자신을 중심으로 30야드내 가까이 있는 플레이어 숫자 표시

[distance]                            유닛의 거리 출력?... 잘 모르겠음.

[speed:percent]                    이동속도를 퍼센트로 출력?.. 잘 모르겠음.

[speed:percent-moving]        이동속도를 퍼센트랑 현재값으로 출력?.. 잘 모르겠음.

[speed:percent-raw]             이동속도를 퍼센트랑 형재값으로 출력?.. 잘 모르겠음.

[speed:percent-moving-raw]   이동속도 출력?.. 잘 모르겠음.

[speed:yardspersec]               이동속도 관련인듯. 잘 모르겠음.

[speed:yardspersec-moving]   이동속도 관련인듯. 잘 모르겠음.

[speed:yardspersec-raw']       이동속도 관련인듯. 잘 모르겠음.

[speed:yardspersec-moving-raw] 이동속도 관련인듯. 잘 모르겠음.

[classificationcolor]                색상을 유닛 분류(우두머리, 정예 이런거)로 출력.

[guild]                                   유닛의 길드를 출력

[guild:brackets]                      유닛의 길드를 출력? 잘 모르겠음.

[target:veryshort]                    유닛의 대상을 5글자로 줄여 출력

[target:short]                          유닛의 대상을 10글자로 줄여 출력

[target:medium]                      유닛의 대상을 15글자로 줄여 출력

[target:long]                           유닛의 대상을 20글자로 줄여 출력

[target]                                   유닛의 대상을 줄이지 않고 출력


ElvUI 10.73 기준이지만 EUI도 아마 같을거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