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포스트 | PBE CONTENTS ANNOUNCERiot Lyte | Team Builder | http://goo.gl/39dcq6 (영문)

  

소환사 여러분,

 

팀 빌더가 오늘 PBE 서버에 추가되었습니다. 12월 14일부터 매주 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팀 빌더 테스트를 거칠 예정입니다. 선택된 PBE 서버 테스터 여러분들은 이런 새로운 기능들을 써 보고 디자인과 기능 면에서 유용한 피드백을 주실 수 있습니다.

 

PBE 서버에서 선행된 두번의 PBE 테스트에서 저희는 큰 피드백을 얻었고, 주신 피드백들을 바탕으로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팀 빌더는 완전하게 새로 디자인한 챔피언 선택 화면입니다. 상당히 복잡할뿐더러 많은 변경점들이 들어 있다는 뜻입니다. 저희의 목표 중 하나는 팀 빌더의 개발기간 내내 플레이어들과 함께 팀 빌더를 함께 작업하면서 피드백을 모으는 것입니다.

 

플레이어에게 팀 빌더의 테스트는 어떤 의미인가요?

플레이어는 팀 빌더의 테스트를 개발 초기부터 진행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피드백은 직접 개발자에게 전달되며 기능이 개선됩니다.

 

PBE 서버는 규모가 작아 큐를 돌리는데 걸리는 시간이 길고, 게임 플레이 경험 또한 라이브 서버와 다릅니다. 같은 게임 내에서도 플레이어들의 수준차가 언밸런스하기 때문에 이번 PBE 서버의 팀 빌더 테스트에서는 팀 빌더 기능의 테스트와 플레이어 피드백의 종합에 초점을 맞추고자 합니다.

 

이번 PBE 팀 빌더 테스트의 추가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킨 선택이 작동합니다만, 저장되지 않아 게임이 끝나면 새로 지정해야 합니다.
- 역할 선택은 "모든 역할"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 게임 발견 이펙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 팀 빌더와 관련된 여러 버튼들에 툴팁을 추가했습니다.
- 소개되지는 않았지만, 그 밖의 여러가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PBE 팀 빌더 테스트에서 다음 버그들이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소환사 주문 선택이 저장됩니다.
- 소환사 아이콘이 로딩 화면에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이제 팀 빌더 게임들도 관전이 가능합니다.
- 사운드 이펙트의 음량을 줄였습니다.
- 챔피언 선택 윈도우에서 빠진 버튼들을 추가했습니다.
- 팀 빌더 그룹이 해체시 알림을 받습니다.
- 클라이언트에서 팀 빌더 애니메이션을 비활성화 가능합니다.

 

이번 PBE 팀 빌더 테스트에서 다음 기능들은 개발 중이거나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 친구 목록에서 친구 추가
- 다이나믹 매치메이킹 보정
- 예상 대기 시간
- 어뷰즈 방지 시스템

 

제가 어떻게 하면 팀 빌더를 멋지게 만드는데 동참할 수 있나요?

저희는 이번 PBE 테스트의 플레이어 피드백을 종합하고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이 쓰레드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전 PBE 테스트의 피드백들 또한 확인하고 있습니다.

RiotDoctahWayne이 버그 포럼(영문)에서 팀 빌더 테스트에서 발견되는 버그에 대한 정보들을 종합하고 있습니다.
추후 리그 오브 레전드의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려면, 이곳(영문)에서 지원하세요.